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

[초대장 배포 명단] 초대장 배포 이벤트 완료되었습니다. 다음에 또 드릴게요. ^^

by cwk1004 2012.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장난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처음 초대장을 배포해본거라, 이렇게 까지 반응이 뜨거울 줄이야....

정말 몰랐습니다.

마음같아서는 모든 분들께 초대장을 드리고 싶으나, 제가 가지고 있는 초대장도 한계가 있어서, 더 드리지 못해 죄송하네요.

이번에 못받으신 분들은 다음에 꼭 제 블로그 방문해주시면 다음번에는 드릴게요.

초대장이 또 쌓이면, 대량 방출 한번 다시 하겠습니다.

 

이번에 너무 많이들 댓글로 신청해주시고, 너무 성심성의껏 PR해주신분들이 많아서, 원래 10장 배포하려고 했던 것을 12장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래는 당첨자 명단입니다.

1. 이경원님 - 프로그래밍 관련 블로그
2. 박준수님 - IT 및 일상 관련 블로그
3. 배주혜님 - 신도림 디큐브시티 복합쇼핑몰 정보 블로그
4. 정원희님 - 수능관련 영어학습 블로그
5. 김미정님 - 맛집 블로그
6. 김은지님 - 사진 블로그
7. 전현태님 - 맛집 블로그
8. 전혜진님 - 일상 관련 블로그
9. 임영애님 - 주식 관련 블로그
10. 김은지님 - 개인 블로그
11. 김다희님 - 개인 블로그
12. 이혜은님 - 아이돌 팬 블로그

신청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운영 블로그 성격도 적어드렸습니다.

될 수 있으면, 다양한 분야의 블로그 분들에게 나눠드릴려고 노력했습니다. 제가 선정을 잘 해드렸는지 모르겠네요. ^^;;

부디, 다른 목적 말구(^^;) 목표하셨던 목적대로 잘 운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초대장은 오늘 자정이 넘기 전에 보내드릴게요. ^^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다음 기회를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지금도 계속 댓글 달아주시네요. 에궁.... 죄송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