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 미국 NBC SNL 출연 영상보면서, 무한도전이 생각나는 이유가 바로....

by cwk1004 2012. 9. 17.
반응형

싸이가 9월15일 어제 저녁, NBC SNL(Saturday Night Live)라는 코미디쇼프로 무대(생방송)에 출연을 했습니다.

 

싸이의 인기가 하루가 다르게 올라가는 요즘, 흡사 싸이의 인기가 볼라벤이나 산바 태풍과도 같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인기 여세를 몰아 한꺼번에 그의 기염을 토해내는 모습입니다.

그를 따라다니는 파파라치 영상도 시리즈로 공개되고 있고, 인터넷에서는 유명한 캐리커쳐가 싸이의 모습을 캐리커쳐로 담아 소개하기도 합니다.

지금부터 어제 그가 출연했던 NBC SNL 영상과 함께, SNL 촬영 후 방송국에서 나오는 싸이의 모습을 담은 파파라치 영상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싸이의 대단했던 SNL 영상을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1. SNL(Saturday Night Live)은 무슨 프로그램?

어제 싸이가 출연했던, 미국 NBC의 SNL 쇼는 어떤 프로그램일까요?

일단은 이 프로그램은 코미디쇼 프로그램으로, 한국으로 따지면 무한도전 쯤 될까요?

아닙니다.

무한도전보다 더 유명하고 역사가 오래된 프로입니다.

1975년부터 지금까지 30년 이상 동안 인기를 잃지 않고 지속적으로 방송된 프로그램으로 왠만한 인기를 가진 유명 연예인이 아니고서는 이 방송에 출연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싸이가 출연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요즘 싸이가 미국에서 최고의 이슈메이커가 되고 있다는 반증일겁니다.

SNL 프로그램이 이렇게 대단한 프로그램이고 시청률도 높은 프로그램이기에, 싸이는 이번 SNL 출연으로 인해 앞으로의 미국 연예계 생활이 점점더 활발해질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출연을 따낸 미국 매니저에게 고맙다는 말을 해주고 싶습니다.

 

2. SNL 출연 영상을 보면서, 무한도전이 생각났다.

싸이는 어제 SNL 방송 중 4분 동안의 러닝타임 동안 깜짝등장해, 관객들로 부터 큰 환호를 받았습니다.

제가 이 영상을 보면서 무한도전이 생각났던 이유는, 바로 이 프로그램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했기 때문입니다.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하면서,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유재석과 노홍철의 대역을 출연시켜서 일까요?

그 대역들과 함께 싸이가 미국 방송에서 말춤을 추는 모습을 보니, 흡사 싸이와 유재석, 그리고 노홍철이 함께 미국 방송국에 출연하는 듯 해서, 보는 내내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싸이와 덩달아, 한국의 유재석, 노홍철 등의 연예인들도 관심을 받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아래, NBC SNL 싸이 출연 영상입니다.

 

3. 파파라치 영상에 나타난 시종일관 겸손한 싸이.

파파라치가 역시 이번에도 싸이를 따라다녔습니다.

NBC SNL 생방송을 무사히 마치고 방송국을 나오는 싸이를 파파라치가 반갑게 맞이합니다.

벌써 이 파파라치와 친분이 있는건지, 싸이는 파파라치에게 아는체를 하면서 인사까지 건네는군요.

싸이를 반기는 시민들에게 일일이 다 사진을 찍어주고 싸인을 해주는 싸이의 겸손한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차에 타기 전까지도 팬에게 싸인을 급하게 해주면서 눈인사까지 잊지 않는 싸이. 동양의 매너란 이런 것이다... 몸소 보여주시는군요. ^^

차를 타고 도착한 곳에도 역시, 파파라치가 따라 붙습니다.

SNL 출연자들이 생방 후, 파티를 하는 자리라고 하는군요. 한국으로 치자면 뒷풀이 정도?

→ 아래, 파파라치가 촬영한 SNL 생방 후, 싸이의 모습입니다.

 

4. 한국 팬들도 소홀히 하지 않는 싸이.

이렇게 바쁜 와중에, 한국팬들도 소홀히 하지 않는 싸이입니다.

자신의 SNS에 미국에서의 생활을 실시간으로 올려서 한국팬들이 싸이의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래는 싸이의 SNS에 올라온 오늘 사진으로, SNL 생방 촬영 후, 대기실에서 함께 열연한 유재석,노홍철 대역 배우들과 포즈를 취하며 찍은 사진입니다.

싸이는 이 사진과 함께  "방금 SNL 마쳤습니다. 정말 벅차네요. 비현실적인 매일. 또 다른 나와 뚜기형"이라는 말을 남겼네요.

 

이제는 국민가수를 넘어 세계가수로 발돋움하는 가수 싸이의 앞날에 좋은 일만 가득하길 빌어 보면서,

마지막으로 싸이의 모습을 캐리커쳐에 담은 영상을 소개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