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 "강남스타일" 세계 음반시장 접수, 일본 반응은?

by cwk1004 2012. 9. 21.
반응형

싸이가 연일 화제가 되는 와중에, 싸이의 강남스타일의 현재 세계 음반시장 순위가 공개되었습니다.

 

싸이의 개인 SNS에 올라온 소식인데요, 싸이는 지금 한창 바쁠테니 아마도 싸이 관계자 혹은 매니저가 올리지 않았나 싶군요.

그런데, 현재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대한 일본인들의 반응은 정말 의외입니다.

아무리, 요즘 독도문제로 양국 관계가 냉각되어 있다지만, 이런식으로 세계적인 흐름을 거스르다니.... 조금 납득이 되질 않습니다.

그럼, 싸이의 현재 세계 음반 시장 성적을 살펴볼까요?

 

싸이의 음반시장 순위 및 일본반응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

 

1. 전 세계적인 반응. 놀랠 노자!!!!

저는 지금까지 싸이의 인기가 그저 유튜브로 일어난 자그마한 이슈로 생각했는데, 제 착각이었네요. 이렇게까지 전세계적인 이슈를 낳을 줄은 몰랐습니다.

싸이의 세계 음반 시장 순위는 이렇습니다.

미국, 캐나다, 네덜란드, 브라질, 벨기에, 폴란드, 뉴질랜드, 핀란드, 체코, 덴마크, 도미니카공화국, 슬로베니아, 라트비아, 파라과이,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페루, 파나마, 대만, 베트남, 홍콩,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그리스, 노르웨이, 헝가리 등 28개국에서 1위

영국, 호주, 스위스, 오스트리아, 브루나이, 마카오, 멕시코, 아르헨티나 등 8개국 2위

독일, 슬로바키아, 칠레, 에콰도르 4개국 3위

스웨덴, 에스토니아, 불가리아 3개국 4위

그 외에도 포르투갈 9위, 리투아니아 10위, 콜롬비아 7위, 코스타리카 10위, 온두라스 10위, 베네수엘라 8위, 룩셈부르크 10위, 아일랜드 9위, 프랑스 13위, 스페인 12위, 이탈리아 20위 등....

그 나라 가수들 노래보다도 한국의 싸이 "강남스타일"에 더 열광을 하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이제는 정말로 전세계적인 노래인거죠.

그런데...

그런데...

대망의 일본에서의 순위는?

.

.

.

.

.

"100위권 밖"이네요. 

 

2.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는 일본인들.

말이 되나요?

위에는 저희가 듣지도 못한 나라들도 많습니다. 그런데도 그런 나라에서조차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형국에,

바로 옆에 있는 나라에서 100위권 밖이라니....

같은 동양 문화권이기에 좋아하는 노래 스타일이 한국과 그다지 다를리도 없고, 이건 필시 의도적으로 무시하는 거겠죠?

얼마전 올림픽 축구경기에서 독도관련 세레머니 등장에 그렇게도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는 한국"이라며 비난일색을 하던 일본이...

지금 하는 꼬락서니하고는..... 이걸 뭘 어떻게 혼내줘야할까요?

정말 말이 안나옵니다.

이거야말로, 자기들이 공과사를 구분하지 못하는 민족아니겠습니까?

자기 몸에 똥이 뭍은지 겨가 뭍은지 알지도 못하는 미개한 인간들....

일본이라는 나라가 진정한 선진국이 될수 없는 이유입니다.

 

아래는 싸이 개인 SNS에 올라온 세계 음반 순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