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 라잇나우 유튜브반응(Reaction)영상, 제2의 강남스타일 되나?

by cwk1004 2012. 10. 1.
반응형

싸이의 라잇나우(Right Now)가 해외팬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으면서, 해외팬들의 Reactio 반응 영상이 뜨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현재 이렇게 전세계적인 이슈를 얻게 되기까지, 뮤직비디오를 시청한 해외팬들의 Recation 유튜브 영상 또한 한 몫을 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없는데요,

이제는 싸이의 또다른 노래 "라잇나우"에 대한 해외팬들의 Reaction 영상이 나돌고 있어, 향후 라잇나우 또한 세계적인 인기가 가능할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현재 유튜브에 돌고 있는 해외팬들의 "RightNow Reaction 영상"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잇나우의 반응영상 및 향후 인기 예측 등을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

 

1. 강남스타일과 함께 시작된 라잇나우 반응영상

사실은, 라잇나우의 해외 팬들 리액션 영상이 요즘 올라온 건 아닙니다.

강남스타일이 점점 해외에서 인기를 얻어갈 때쯤인 8월경, 라잇나우의 해외 반응 영상들도 속속 유튜브에 올라오는 데요,

라잇나우의 인기가 최근 급격하게 일어난 반응이 아니고, 실은 강남스타일의 인기가 일어날 즈음부터 차츰차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라는 반증입니다.

 

2. 강남스타일 못지 않은 Reaction

해외팬들의 반응은 "강남스타일"의 Reaction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강남스타일에서 해외팬들이 싸이의 모습과 뮤직비디오 엽기적임에 놀래고 환호했던 것처럼, 역시 "라잇나우" 뮤직비디오를 보는 해외팬들도 비슷한 반응을 보이는 모습입니다.

전주가 시작되고 싸이가 1:9 가르마를 하고 차에 앉아 있는 모습부터, 싸이의 모습을 아는 해외팬들은 폭소를 시작합니다.

노래가 점점 흥을 타고 싸이가 차문을 박차고 나와서 리듬에 맞추어 미친듯이 춤을 추기 시작하자, 해외팬들은 폭소를 감추지 못하는데요,

해외팬들의 반응은, 싸이가 근육맨으로 분장해서 사무실 책상위에 올라가 춤을 추기 시작하면서 폭소가 폭발하게 됩니다.

 

이번 반응 영상이 속속 나오면서, 싸이의 "라잇나우"도 "강남스타일"의 인기와 같이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해외 팬들의 Reaction을 보면, 강남스타일의 인기 뿐만아니라 라잇나우의 인기도 무시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라잇나우"의 앞으로의 선전도 기대해볼 수 있는 이유입니다.

→ 아래는 해외팬들의 "라잇나우" Reaction 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