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짐 스터게스 배두나 열애설 심상치 않다, 할리우드 빅스캔들 터지나?

by cwk1004 2013. 2. 19.
반응형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연인관계로 호흡을 맞추었던 두 배우, 할리우드의 짐스터게스와 한국배우 배두나의 열애설에 전세계 영화팬들 및 한국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한 연예 매체는 오늘 19일, 짐 스터게스와 배두나가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미국 LA 베니스 비치거리를 활보하는 파파라치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미키 오브라이너의 오랜 연인 짐스터게스가 새 여자친구 배두나와 만나고 있다라고 전하며, 이 둘의 열애설을 확실시하는 듯한 보도를 실었습니다.

배두나와 짐스터게스는, 한달여전 '아틀라스 클라우드' 홍보 차 한국방문 시에도, 기자회견장 및 인터뷰에서 이 둘의 친분을 자랑하기도 하고, 투표장에도 같이 가는 등, 격식없이 지내는 모습으로 뭇 사람들의 의혹의 눈길을 사기도 했었는데요,

지금부터, 할리우드의 빅 이슈가 될지도 모를, 짐스터게스와 배두나의 열애설에 관한 소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해주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사진속 배두나와 스터게스,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 느낌.

해외 매체에서 공개한 파파라치 사진 속 두사람은, 배두나가 다정하게 짐스터게스의 팔짱을 낀채 거리를 돌아다니며 쇼핑을 하는 모습입니다.

일반인들과 같은 캐쥬얼한 차림이었으며, 보도에 따르면, 이 두사람은 팔짱을 낀 채 베니스 해변을 다정하게 거닐기도 하고 함께 점심을 먹기도 하는 등, 두사람 사이가 누가봐도 막 사랑에 빠진 모습이었다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틀라스 클라우드'의 인터뷰를 맡았던 기자의 당시 인터뷰 목격담에 따르면, 이 두사람이 서로 무언의 눈길을 주기도 하고 둘만의 눈빛을 주고 받기도 하는 등, 당시에도 기자가 느끼기에 이 둘 사이에 무엇인가가 있다라는 느낌을 받았다고도 하는데요,

특히나 최근 연예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할리우드 톱스타가 한국의 여배우와 사귄다는 이야기가 있다"는 소문이 나돌고 있어, 그야말로 빅스캔들이 터지는 것 아니냐는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두나는 현재 해외 여행 중?

소속사는 현재 배두나가 미국으로 여행을 떠났으며 개인적인 사생활은 정확히 알지 못한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가지 공식적인 소속사 측의 대응은 없었으며, 단지 해외 언론이 공개한 사진으로 짐스터게스와 배두나와의 데이트를 짐작할 수 밖에 없는데요,

배두나와 스터게스의 열애설은, 사실 한국 방문 시 우리나라에서 먼저 불거졌던 소문입니다.

기자회견에서의 격식없는 친분과 투표장에서의 동반 출연 등으로 이슈를 낳으며, 이 둘의 관계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이 이어지자, 당시 배두나는 "영화 프로모션을 마치고 한국 관광을 하고 싶다고 하길래 내가 데리고 다닌 정도이다. 남산 케이블카도 타고 스케이트장도 가고 삼청동, 인사동 등 많은 곳을 안내했다"라고 밝혔는데요,

혹시, 당시에는 루머였던 소문이, 한국을 안내해주면서 잦은 만남으로 인해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은 것은 아닌지, 그들의 열애설이 점점 신빙성이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섣불리 속단할 수 없는 것이, 짐스터게스는 오랜 기간 동안 사귀어온 '미키 오브라이언'과의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해외 언론에서도 이부분에 있어서 조금은 조심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워낙 할리우드 스타드른 연예관이 자유분방하므로 사귀었던 기간이 중요한 건 아닐 거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어찌되었든, 이 둘의 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진전이 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배두나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1류급 영화배우에 속한다고 생각하는데, 한국의 유명배우와 할리우드 톱스타의 만남이 그다지 썩 기분이 나쁘지는 않아 보입니다.

조만간 핑크빛 열애설로 전세계 영화팬들 및 한국팬들을 깜짝 놀래주시길 기대해보겠습니다.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 아래는 '클라우드 아틀라스' 한국 홍보 기자회견장에서의 미공개 영상입니다. 짐스터게스와 배두나의 은밀한 시선을 포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