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세계 미인 순위 1위 마리옹 꼬티아르, 오렌지캬라멜 나나 2위 한국사람으로는 최초?

by cwk1004 2014. 3. 21.
반응형

 

세계 미인 순위 1위 마리옹 꼬티아르, 오렌지캬라멜 나나 2위 한국사람으로는 최초?

 

 


세계 미인 순위로 오렌지카라멜 나나 2위를 차지했던 사연이 다시 한번 화자되고 있습니다.[세계 미인 순위 1위 마리옹 꼬티아르]


세계의 유명 연예인들의 미인 순위를 가리는 이 순위리스트는 미국 유명 영화 사이트 TC 캔들러(TC Candler)에서 매년 100위의 순위를 정하고 있는데요, 정확한 기준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어찌되었든 2위까지 오른 건 한국인 최초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 뉴스는 작년 12월경 신문지상을 통해 세간에 알려지면서 한차례 화제가 되었는데요, 어제 20일 방송된 '두시탈출 컬투쇼' 라디오방송에 오렌지캬라멜이 신곡 '까탈레나' 홍보차 출연하면서 이뉴스에 대해 다시 한번 언급을 하면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출처 : SBS>


이날 나나는 선정된 이유는 모르겠지만 세계적인 순위에 제가 올라가 자랑스럽다며, 소감을 다시한번 밝혔는데요, 한편 1위에 오른 이는 영화 '인셉셔'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아내 역할을 맡아 연기했던 프랑스 여배우 마리옹 꼬띠아르가 선정되었습니다.


나나가 이 순위에 오른 것은 처음은 아니며, 소녀시대의 태연이 9위, 미쓰에이의 수지가 14위, 그리고 제시카 등도 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 사이트에서 매년 왜 이러한 순위를 매기는지, 누가 매기는지, 기준은 무엇인지 알길은 없으나(^^;;) 꽤 흥미진진한 리스트인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