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

예비군 총기사고 사망자 3명, 자살 예비군 유서 전문 내용보니..

by cwk1004 2015. 5. 14.
반응형

 

예비군 총기사고 사망자 3명, 자살 예비군 유서 전문 내용보니..


일어나지 말아야 했을 예비군 총기사고 사망자 유가족들에게 먼저 삼가 조의를 표해봅니다.

오늘 공개된 자살 예비군 유서 전문을 보니, 더욱더 어이없고 화가 나는게... 정말 저런 미친 녀석 하나 때문에 죄없는 사람들까지 피해를 입는 게 너무 화가 납니다.


(*글에 일부 욕이 섞여 있습니다. 욕 싫어하시는 분들은 읽지 말아주세요. ^^;)


군대 있을 때도 관심사병이었다고 하던데... 죽으려면 곱게 죽을 것이지, 왜 엄한 사람들까지 죽이고 죽은 건지... 참 나.... 에휴....


총기 난사 사건의 부상자 24살 윤모씨가 치료 도중 총상에 의한 과다출혈과 뇌손상으로 숨지면서, 이 사건의 사망자는 3명이 되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어떤이들은 예비군 훈련에 대한 비판과 더불어 사회에 대한 맹목적인 비판, 정치적인 비판 등을 하고 나서지만, 근본적으로 이 문제는 군대라는 사회에 속할 수 있는가에 대한 부적격자를 선별해내는 방법에 문제가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예전 군대 같았으면, 맞아도 소원수리 한번 내지 않고 군생활 잘 끝냈던 시절이 있었는데... 학교에서도 체벌 금지... 복장 두발 자율화 등등으로 청소년기부터 고삐가 풀린 요즘 애들은, 군대도 친구와 같이 갈 수 있는 어이없는 제도가 생기더니, 급기야 군대에서 언어폭력으로도 소원수리가 들어가는 어이없는 현실이 지금의 아이들입니다.



 

'요즘 애들은 왜이래'라는 말이 각 시대마다 있던 말이지만, 과거 PC방이 생기던 시절과 스마트폰이 생긴 시절의 격동적인 사회문화적인 발전을 이룬 지금의 청소년/대학생/20대 들의 경우, 정말 정신력이 나태하고 나약하고 자기분노조절도 안되는 이상한 아이들이 많이 생긴게 사실입니다.


이번 사건의 자살 예비군의 나이 24살. 전혀 많지 않은 나이입니다. 예비군 1년차나 되었을려나요?


이 자의 유서 전문을 보고 있노라면, 군대 있을 때 수류탄으로 더 많은 사람 죽이지 못한게 아쉽다느니, 나이 먹어가는게 두렵다느니, 자신의 현실이 싫다느니 별 심약해빠지고 자신 안에서 일어나는 병적인 심리변화를 결국에는 무특정 상대방에게 쏟아내려는 미친 놈이라는 게 딱 보입니다.


정말이지 이런 놈들은 군대에 보내지도 말아야 하고, 군대에 가기 전에 정신병원에 보내서 갱생을 시키던지 해야할 것이라 봅니다.


앞으로는, 병무청 신검을 군대 적격검사가 아닌, 군대로 보낼거냐 아니면 정신병원으로 보낼거냐의 양자 택일의 수단으로 사용하는게 낫지 않나 싶군요..


정말 한 명의 미친 녀석 때문에 이게 무슨 날벼락입니까.


아래는 이 작자의 유서 전문이랍니다. 한번 보시죠. ㄴㅁㅆㅂㄴ




언제부터인가 모르겠지만 왜 살아가는지 모르겠다. 그런 생각이 수 없이 내 머리를 힘들게 하고 있다.


무슨 목적으로 사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살아있으니깐 살아가는 것 같다. 하기 싫고 힘들고 그럴 때 잠이라는 수면을 하면 아무 생각도 안나고 너무 편하다/ 깨어있는게 모든 것들이 부정적으로 보인다.


내 자아감, 자존감, 나의 외적인 것들, 내적인 것들 모두 싫고 은 느낌이 밀려오고 그렇게 생각한다. 죽고 싶다. 영원히 잠들고 싶다. 사람들을 다 죽여버리고 나도 죽어버렸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강박증으로 되어간다.


나는 늙어가는 내 모습이 너무 싫고, 나의 현재 진행형도 싫다. 그래서 후회감이 밀려오는게 GOP때 다 죽여버릴만큼 더 죽이고 자살할 걸 기회를 놓친게 너무 아쉬운 것을 놓친게 후회된다. 아쉽다.


75발 수류탄 한 정 총 그런 것들이 과거에 했었으면 후회감이 든다. 내일 사격을 한다. 다 죽여버리고 나는 자살하고 싶다.


내가 죽으면 화장 말고 매장했으면 좋겠다. 그런 다음 완전히 백골화가 되면 가루를 뿌리던가 계속 매장하던가 했으면 한다. 왜냐하면 인생 살면서 수많은 신체의 고통이 있었지만 가장 고통 스러운 것은 화상당하였을 때와 화생방했을 때 죽어가는과정이란게 엄청난 고통을 수반하여 죽는게 두렵다. 그게 가장 두렵다. 그래서 죽어있으면 화장하게 되는데 죽으면 아무것도 아에 없지만 화장이란 과정자체는 훼손 및 모독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미안하다. 모든 상황이 싫다. 먼저가서 미안하다.




먼저가서 미안하다고? 누구한데 이 ㅆㅂㄴㅁ.

너한테 줄 수 있는건 용서도 자비도 없다. 그냥 지하에서 썩어라.

지옥에서 지금보다 더한 고통 받을 거나 너는... 영원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