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UCC 동영상

배트맨 대 슈퍼맨 티저 예고편 공개. 저스티스의 시작 [배트맨 vs 슈퍼맨 포스터] (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by cwk1004 2015. 6. 12.
반응형

 

배트맨 대 슈퍼맨 티저 예고편 공개. 저스티스의 시작 [배트맨 vs 슈퍼맨 포스터] (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2016년 개봉으로 예정된, 배트맨 대 슈퍼맨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부재는 저스티스의 시작입니다.[배트맨 vs 슈퍼맨 포스터] (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은 역사상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 같았던 배트맨과 슈퍼맨의 대결을 그린 SF 블록버스터입니다. 


11일 DC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포스터를 보면, 대자보 형식의 포스터로, 슈퍼맨의 얼굴에 X자가 그려져 있는게 눈에 띄는데요,


 


공개된 티저를 보아도, 슈퍼맨에 대한 지구인들의 알수 없는 거리감과 괴리감이 급기야 슈퍼맨에 대한 거부감으로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에 대항하는 지구인 대표로 아마도 배트맨이 슈퍼맨과 겨루게 되는 것으로 보이구요.


한편, 워너브러더스는 지난 10일 공식 홈페이지에 개략적인 줄거리까지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줄거리는 "신과 같은 능력을 지닌 슈퍼 히어로의 등장에 사람들은 두려움에 빠진다. 고담시의 강력한 자경단원 '배트맨'과 메트로폴리스에서 구세주의 칭호를 받는 슈퍼맨이 격돌하고, 사람들은 누가 더 필요한 히어로인지 논쟁을 한다. 배트맨과 슈퍼맨이 격돌하는 사이 인류를 위협하는 악의 세력이 급부상한다"는 내용인데요,


2016년 상반기 개봉 예정으로, 1년이 채 안남았군요.


마블의 영화들도 볼만하지만, 그에 대항하는 DC의 배트맨 & 슈퍼맨 콤비네이션 작품이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