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뉴스

경기도교육청 2016 중등 임용고시 합격자발표, 추억을 추억하다...

by cwk1004 2016. 1. 5.
반응형

 

경기도교육청 2016 중등 임용고시 합격자발표, 추억을 추억하다...

10년이나 됬나...

와이프가 경기도 일본어 교사 임용고시에 합격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년하고도 2년이 더 지난 것 같습니다.

매년 임용고시 합격자발표가 있는 날이면, 뉴스에 화자가 되듯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화두가 아닌가 싶은데요,

그 화두에 우리 와이프가 편승해있다는 사실이 왜이리 뿌듯한 건지... 어찌되었든, 학교 다니면서 와이프 임용고시 준비할 수 있게 옆에서 도시락 싸주고, 논문도 대신 써주던 그때가 그립습니다.

임용고시 준비하는 기간에는 그 나름대로의 낭만이 있으니... 합격 후에는 합격의 기쁨도 잠시... 중학교 고등학교 꾸러기들과의 만남과 학부모와의 관계에 있어서 스트레스 받던 와이프를 생각하니...

임용고시 합격자분들의 앞날에 건투를 빌고 싶어집니다. ^^

 

한편, 1월5일 경기도교육청, 서울시교육청, 부산시교육청, 대구시교육청, 대전시교육청, 광주시교육청, 인천시교육청, 울산시교육청, 세종시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남도교육청,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남도교육청,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남도교육청, 강원도 교육청, 제주시교육청 등이 중등 임용고시 1차 합격자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1차 합격자분들을 몇 퍼센트 비율로 뽑는지는 모르겠으나, 2차에도 당당히 합격들 하시고, 우리나라의 인재를 양성하시는 훌륭한 교사의 반열에 우뚝서시길 빌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