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애프터스쿨 나나 2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한국형 미인 나나.

by cwk1004 2014. 1. 15.
반응형

 

애프터스쿨 나나 2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한국형 미인 나나.

 

 

애프터스쿨 나나 2위 소식입니다. 애프터스쿨 나나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이군요.

 

지난해 12월 미국 영화사이트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에 당당히 한국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선정되어, 15일 오후에 열린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제작발표회에서 나나가 이에 대한 소감을 전하고 나섰습니다.

 

특히 나나가 선정된 아름다운 여성 리스트에는 엠마왓슨, 클레이모레츠 등의 세계적인 여배우들과 함께 어깨를 견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데요,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나나는 외국에서도 저를 알아주신다는 것에 정말 감사하고 영광스럽다고 전하며, 내년에는 내면의 아름다움으로 1등에 도전하겠다며 수줍은 각오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나와 같은 얼굴이 정말 한국형 미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약간 얼굴이 각져 있기는 하지만, 한효주의 느낌도 나면서 채정안의 느낌도 나면서, 눈매도 옆으로 길게 찢어져있는 몽환적인 분위기로 한국의 미를 잘 나타내어 주는 미인상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마도 이러한 동양적인 미가 해외에서도 인정받게 된 이유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정말 나나의 각오와 같이, 내년에도 이 아름다운 여성 순위에 다시한번 선정되는 영광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