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108

쿠팡 wing 쿠팡 판매자 로그인 페이지 바로가기 (/wing.coupang.com/) 판매자 회원가입 방법 쿠팡 판매자 가입 페이지는 일반 쿠팡페이지 주소와는 다르게 들어가야 합니다. 쿠팡 판매자 로그인 페이지를 쿠팡 wing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인터넷 주소에 wing이 들어가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쿠팡 wing 판매자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글 맨 아래 링크로 들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1. 쿠팡 wing 판매자 로그인 하기 링크를 따라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이 곳에 아이디가 등록되어 있으신 분들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입장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쿠팡 판매자로 신규 회원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쪽의 판매자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2. 쿠팡 wing 회원가입 방법 회원 가입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아이디/비밀번호/이름/이메일을 입력하고 자.. 2023. 9. 11.
IBK기업은행 정기예금 추천상품 BEST3 관련 정보 (기업은행 예금금리 이자 우대금리 조건 가입방법 등) 지난 시간에 NH 농협에서 현재 진행중인 정기예금 중 이자가 높은 상품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IBK 기업은행 상품 중, 가장 이자가 높은 정기예금 상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IBK기업은행에서 거래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관심있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오늘 살펴볼 상품은 IBK평생한가족통장, 1석7조통장, I-ONE놀이터예금 입니다. 기본금리 및 우대금리 정보는 가장 금리가 높은 1년 불입을 기준으로 했습니다. 아래 각 상품별 정보 살펴보시고, 자신에게 맞고 금리가 높은 상품으로 잘 선택하시어 재태크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1. IBK 평생 한가족통장 기본금리 1년 만기 3.45%, 최고우대금리 1년 3.65% 가입방법 영업점,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 우대조건 - 고객별 우.. 2023. 6. 20.
NH농협 정기예금 추천상품 TOP4 알아보기 (농협은행 예금금리 이자 우대금리 우대조건 가입조건 등 정보) NH 농협에서 정기예금 중 최근 이자가 높고 우대금리가 높은 예금 위주로 추천할 수 있는 상품 TOP4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살펴볼 예금 상품명은 NH고향사랑기부예금, NH올원E예금, NH내가Green초록세상예금, NH왈츠회전예금 등입니다. 기본금리 및 우대금리 정보는 가장 금리가 높은 1년 불입을 기준으로 했습니다. 아래 각 상품별 정보 살펴보시고, 자신에게 맞고 금리가 높은 상품으로 잘 선택하시어 재태크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1. NH고향사랑기부예금 기본금리 : 1년 만기 3.1%, 최고우대금리 1년 3.8% 가입방법 영업점,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 우대조건 - 고향사랑기부금 납부고객 우대 : 0.5%p - 만65세 이상 고령자 우대 : 0.1%p - 만19~34세 MZ고객 우대 : .. 2023. 6. 20.
IBK 기업은행 프리미엄카드 K-22 정보 알아보기 (신청방법 신청조건 마일리지 혜택 바우처 제공) IBK 기업은행이 6월에 신상품으로 기업은행 카드 브랜드를 적용한 첫번째 프리미엄카드를 출시했다는 소식입니다. 우량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서비스를 제공해주고 각종 다양한 혜택까지 있는 카드라고 하니, 기업은행을 주은행으로 사용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카드 이름은 K-22, KOREA의 K와 연회비가 22만원인 점에서 따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이 K-22 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K-22 카드 프리미엄 혜택과 서비스 K-22카드는 앞서 설명드렸듯이 우량 고객들을 위해 제작된 카드이니 만큼 다양한 프리미엄급 혜택들이 많다고 합니다. 외식통합이용권, 신세계상품권 교환권, 골프문화상품권, 주유이용권 등 15만원 상당의 바우처, 동반자 포함 전.. 2023. 6. 17.
카카오뱅크 신상품 26주적금 with 카카오웹툰 정보 금리 이자 알아보기 (100% 경품 당첨 응모 이벤트 소식 등) 오늘은 적금 납입에 성공하면 최대 2만원 카카오웹툰 캐시를 지급하는 카카오뱅크의 신상품 '26주적금 with 카카오웹툰'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가 지난 6월1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이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히자 많은 분들이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신상품 오픈에 맞추어 100% 경품에 당첨되는 응모 이벤트도 가지고 나와 더욱더 관심이 갑니다. 1.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상품 소개 가입기간 : 6월1일 ~ 6월30일, 1인 1계좌 개설 가능함. 1천원, 2천원, 3천원, 5천원, 1만원 중 하나의 금액을 첫주에 납입금으로 지정을 하고 매주 이 금액 만큼 증액해 자동이체를 진행하는 누적적금이라고 보면 됩니다. 금리, 이자 : 만약 26주 연속 저축에 성공할 경우, 연 7.0%.. 2023. 6. 17.
저축은행 예금 금리 높은 상품 비대면 추천 높은 이자율 정보 (대한저축은행 동양저축은행 참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 예금 상담 전화번호) 저축은행의 경우 대출금리도 높은 편이지만 예금금리 또한 일반 금융권 대비 높은 편이라서, 예금자보호가 되는 5천만원까지는 넣어놓고 높은 예금금리 혜택을 잘 이용하는 것이 재태크에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대한저축은행, 동양저축은행, 참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 저축은행에서 비대면으로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을 통해 쉽게 가입이 가능하면서, 이자율이 높은 상품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관련된 도움되는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아래 정보 중, 이자율과 이자총액은 12개월동안 월 1백만원씩 총 1200만원을 불입했을 경우의 계산식입니다. 1. 대한저축은행 정기예금 이자율 / 이자총액 : 세전 4.47%, 세후 3.78%, 이자총액 \463,208(복리) \453,792(단리).. 2023. 5. 28.
5월 저축은행 정기 예금 금리 Best 5 순위 이자율 정보 (단리 복리 동양저축은행 청주저축은행 패퍼저축은행 한성 CK저축은행) 돈을 모으기 위해서 도전적인 투자도 중요하겠지만 안전성은 올리면서도 금리가 높은 은행에 정기 예금을 넣어놓고 목돈을 마련하는 방법도 요즘에는 인기입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대출 금리가 올라가면서 덩달아 예금금리도 올라가 예금금리가 1~2%밖에 하지 않던 과거에 비해서 예금을 이용해 안정적으로 재테크를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예금금리가 높은 저축은행 예금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저축은행 중에서도 예금금리가 높은 은행과 은행상품 등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축은행과 같은 경우에는, 지역별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 따로 있고 금리도 다르기 때문에, 꼭 금리가 높다고 해서 다 적용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서, 지금 부터 게시해드리는 정보들을 참고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그리.. 2023. 5. 28.
어버이날 쓰기 좋은 문구 문자 메세지 모음, 이모티콘 모음. 오는 5월8일은 어버이날입니다. 어버이날에 그동안 키워주신 부모님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기도 하고, 기념이 되는 선물을 드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마음이 담긴 편지나 문자를 보내기도 하지요. 오늘은 문자로 마음을 잘 표현할 수도 있는 여러가지 문자메세지와 글자 이모티콘을 모아 보았습니다. 아래 중에서 마음에 드는 걸로 한번 마음을 표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버이날』 항상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 \"@.@@,@"@"/ \ILOVEYOU / ▶▶◀◀ 카네이션꽃다발~ ♧ 『부모님』 | 올한해도 ()ふ건강하세 ふ() 요「천년묵 り은 산삼」 _▒▒☆.*"'"''* (*^^)/:어버이날: ▶◀ "*......*" 오늘만큼은부모님께효도합시다^^ @@@ .. 2023. 4. 28.
k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환급받을 수 있는 특약! 자녀할인특약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 첨단안전장치할인특약 알아보기. 지난 시간에는 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때 대표적으로 추가하는 특약 두가지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바로 마일리지특약과 티맵특약이었는데요 가입 기간 및 날짜, 차량 종류 등에 따라 각각 할인율이 달라서 환급받을 수 있는 금액이 차이가 있어서, 보험 가입 전에 잘 알아보고 가입을 하셔야지 될 수있는대로 많은 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게 세팅이 가능했었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인터넷으로 신청해서 편리한 점도 있지만, 보험 구성과 특약선택을 자유롭게 정할 수 있어 자유도가 크다는 장점이 큰데요, 오늘 소개드릴 3가지 특약조건도 잘 살펴보시고 보험 가입전에 환급받을 수 있는 금액은 전부 세팅을 해놓으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살펴볼 특약은 자녀할인, 대중교통이용할인, 첨단안전장치할인 특약 입니다. 1... 2023. 3. 17.
k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할 때 이건 꼭 챙기자! 마일리지특약 티맵특약 가입조건 관련 Q&A 알아보기 오늘은 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때 지정하는 특약 중 가장 혜택이 좋은 마일리지특약과 티맵특약의 차이점과 각 특약별 가입조건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과 같은 경우에는 인터넷으로 신청해서 편리한 점도 있지만, 특히 자신의 입맛에 맞게 보험 구성과 특약선택을 자유롭게 정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인데요, 아래 마일리지특약 및 티맵특약 관련 사항들도 잘 살펴보시고, KB손해보험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하실 때 관련내용을 참조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1. 마일리지특약 이란? 먼저 자동차보험에서 마일리지특약이라는 것은, 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 정책의 일환으로, 자동차 운행거리가 적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상품입니다. 통상적으로 자동차 연평균 주행거.. 2023. 3. 16.
사이다뱅크 어플 인터넷 대출 상품 5가지 금리 비교 정보 알아보기 (SBI저축은행 중금리신용대출 79대출 마이너스통장 비상금대출 사잇돌2 이자 비교) 지난 게시글에 SBI 저축은행 대표어플인 사이다뱅크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한 예금상품에 대해서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대표적으로 입출금통장, 복리정기예금, 복리자유적금 등의 상품별 가입대상, 저축금액, 금리, 이자지급방식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사이다뱅크 앱으로 가입할 수 있는 SBI저축은행의 대출상품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금융권에서 대출을 실행하시기 곤란하신 분들이나, 영업점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사이다뱅크 어플을 통한 대출 상품의 특징과 가입방법 등을 잘 보시고, 상황에 맞는 상품으로 가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플을 이용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 대출상품 5가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늘 살펴볼 상품들은, 중금리신용대출, 79대출, 마이너스통장대출, 비상금대.. 2023. 3. 14.
사이다뱅크 예금상품 4가지 금리 비교 (SBI저축은행 입출금통장 복리정기예금 복리자유적금 이자율 비교) 지난 시간까지해서 SBI 저축은행을 통해 가입이 가능한 예금, 적금, 대출 등에 대한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주로 각 상품별 특징과 한도금액, 금리, 자격조건 등에 대한 자료였습니다. 지금까지 설명은 주로 PC 인터넷을 통해서 또는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여 필요서류를 제출하는 식의 상품들이었는데요, 오늘은 SBI저축은행 공식앱인 사이다뱅크 앱을 통해 손쉽게 가입이 가능한 상품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 예금상품 4가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늘 살펴볼 상품들은, 입출금통장, 복리정기예금(변동금리), 복리정기예금(고정금리), 복리자유적금 입니다. 특히 복리로 현금을 키울 수 있는 방법들이기 때문에, 재태크를 알아보시는 분들께서는 주의깊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사이다뱅크.. 2023. 3. 13.
SBI 저축은행 5가지 담보대출 금리 비교 (사이다뱅크 아파트담보 주택대출 예적금담보 종합통장대출 등) 지난 시간에 SBI 저축은행(사이다뱅크)에서 가입이 가능한, 예금 적금 상품 및 인터넷으로 가입이 가능한 대표적인 대출상품 5가지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오늘은 신용대출 이외에 주택 및 아파트, 예적금으로 담보를 묶어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제1금융권에서 현금을 빌리기 어렵고 한시적으로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저축은행만한 곳이 또 없는 것 같습니다. 아래 담보로 묶을 수 있는 여러가지 상품들이 있으니, 대출 조건 및 금리를 잘 따져보시고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이전 시간에 살펴본 예금적금 상품 및 신용대출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게시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3.03.12 - [금융/은행] - SBI 저.. 2023. 3. 13.
SBI 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5가지 상품별 비교 (사이다뱅크, SBI퍼스트, 중금리, 직장인, 스피드론, 한도금액, 약정금리 인터넷가입 구비서류 등) 지난 시간에는 SBI 저축은행에서 가입이 가능한, 예금 적금 상품에 대해서 금리 및 약정기간별 이자율, 중도해지금리 등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오늘은 SBI 저축은행에서 발행 중인 신용대출 중 대표적인 대출상품 5가지에 대해 한도금액, 약정금리 등의 정보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1금융권에서 현금을 빌리기 어려운 분들은 저축은행을 통해서 현금을 빌릴 수 있는지 조건을 잘 찾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전 시간에 살펴본 예금적금 상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게시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3.03.12 - [금융/은행] - SBI저축은행 금리 정기예금 정기적금 보통예금 자유적립예금 등 정보 알아보기 (금리 기준일자 : 2023-03-12) SBI저축은행 금리 정기예금 정기적금 .. 2023. 3. 12.
SBI저축은행 금리 정기예금 정기적금 보통예금 자유적립예금 등 정보 알아보기 (금리 기준일자 : 2023-03-12) 오늘은 SBI 저축은행의 예금적금상품들(정기예금, 정기적금, 보통예금, 자유적립예금)의 적용 금리와 만기 후 이율, 기타 유의사항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중 은행에 비해 금리가 조금이라도 더 높은 상품에 현금을 거치해놓는 게 아무래도 재테크에 유리하기 때문에, 각 상품별 금리를 꼼꼼히 따져보고 현금을 나누어서 관리해야 할 것 같습니다. 1. 정기예금 가입 기간별 적용 금리 1개월 이상 ~ 3개월 미만 : 2.25% 3개월 이상 ~ 6개월 미만 : 2.55% 6개월 이상 ~ 12개월 미만 : 3.25% 12개월 이상 ~ 15개월 미만 : 3.60% 15개월 이상 ~ 24개월 미만 : 3.60% 24개월 이상 ~ 36개월 미만 : 3.30% 36개월 이상 ~ 36개월 이하 : 3.00% 만기 후 .. 2023. 3.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