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 엔터테인먼트/TV, 동영상

광주 시루떡춤 동영상, 안녕하세요 클럽중독남 등장에 스튜디오 초토화, 어떤 춤이길래...

by cwk1004 2013. 6. 4.
반응형

광주 시루떡춤 동영상 안녕하세요 클럽중독남 소식이 화제입니다. 광주 시루떡춤 동영상 안녕하세요 클럽중독남은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현재 6개월간 광주클럽에서 대유행중이라는 춤이 공개되면서 스튜디오가 초토화 되는 등, 방송이 끝난뒤 네티즌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키고 있는 것인데요,

사연을 보낸 설상운씨는 자신의 두 친구가 매일 클럽에 가느라 회사에서 한 달 만에 해고되고, 대학까지 자퇴했다며 이 두친구 문제를 해결해달라는 사연을 보내왔습니다.

 

 

10일중 7번 클럽가는 클럽 중독남들...

이날 방송에 공개된 사연의 주인공들은 그야말로 방청객들로부터 경악을 금치 못하게 했습니다.

왜냐하면, 사연의 주인공들은 클럽에 중독되도 한참 중독된 청년들로, 일주일에 7번 클럽에 가느라 취직이 된지 한달만에 해고가 되기도 하고, 대학자퇴까지 불사한 것으로 드러나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사연 제공자인 설씨는 절친한 이 두친구들의 모자란 술값을 대신 내주고 밥값, 택시비까지 대느라 한 달에 20~30만원을 쓴다고 까지 밝혀지면서, 방청객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요,

사연 소개와 함께 무대 위로 올라온 클럽중독남들에게 출연했던 이홍기가 "장르가 어떤 거냐"고 묻자, 중독남들은 "떡춤이요"라는 대답과 함께 즉석해서 춤을 공개하여 주변을 폭소케 만들기도 했습니다.

<출처 : 안녕하세요 화면 캡쳐>

 

엉뚱한 대답과 함께 목과 머리만 계속 까딱까딱 거리는 '시루떡 춤'을 공개한 이들은 "이 춤이 6개월 째 광주 클럽에서 유행하는 춤"이라고 자랑했습니다.

방송 이후, 이 시루떡춤이 과연 어떤 춤인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폭주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각종 포털 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로 오르며, 이 춤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광주는 먹거리의 본고장이면서도 먹거리의 특징 또한 다른 지방과 약간 다른 면이 있고, 특이한 소재로 먹는 음식도 있는데요, 대표적으로보자면 콩물국수에 설탕을 가미해서 먹는다던지, 오징어튀김을 상추에 싸서 먹는 '상추튀김'이라던지 특이한 게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 특이한 춤이 과연 수도권 및 서울 클럽에서도 유행을 이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