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게임, 레저/완구 및 게임

PC로 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게임 3가지 추천 (PC free online game, 문명, 언턴드, 룬즈오브매직, WOW)

by cwk1004 2023. 3. 10.
반응형

오늘은 PC를 이용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 3가지를 소개드려볼 까 합니다.

소개드릴 게임은 순서대로, 시드마이어의 문명, 좀비게임 언턴드, WOW와 비슷한 느낌의 룬즈오브매직 입니다.

반응형


1. 시드마이어의 문명


문명이라는 게임은 시즌 초창기때부터 폐인 게임으로도 유명했는데 그만큼 전략게임으로서 재미가 상당히 있다는 뜻입니다.

현재 6번째 버전까지 나온 시드마이어 문명 게임은 온라인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요,

아래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역사 속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한 시대를 풍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종족을 정복하고 나라를 번영시켜 성공적인 문명이 완성되도록 이끌어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freeciv.org/

 


2. 언턴드


지구상의 모든 인간들이 모두 좀비로 변하는 바이러스와 맞서 싸우는 게임입니다.

거대한 좀비 무리와 싸우면서, 살아남은 사람들끼리 동맹을 맺고 힘을 합쳐 싸워야 하는 게임입니다.

그래픽이 마치 마인크래프트를 연상시켜, 오히려 더 인기가 많은 게임입니다.

좀비물이라서 다소 잔인할 수 있는 장면을 마인크래프트 처럼 귀여운 캐릭터로 소화하고 있는 멋진 게임이네요.

https://store.steampowered.com/app/304930/Unturned/

 

 

 

 

 


3. 룬즈 오브 매직


월드오브 워크래프트와 비슷한 종류의 게임입니다.

판타지 기반의 대규모 멀티플레이 온라인 게임으로, 온라인 동맹과 협업으로 보스들을 쓰러뜨리며 미션을 성공시키는 게임입니닫.

스타크래프트와 와우 처럼, 자신이 좋아하는 종족을 선택하고 캐릭터를 레벨업하며, 매일 주어지는 퀘스트를 완료하고 희귀 아이템도 모을 수 있습니다.

PVP 경기장도 있으며, 아마 스타크래프트와 WOW에 익숙한 분들이라면 금방 익숙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https://gameforge.com/en-GB/play/runes_of_magic

 

https://gameforge.com/en-GB/play/runes_of_magic

 

gameforg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