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은행

카카오뱅크 신상품 26주적금 with 카카오웹툰 정보 금리 이자 알아보기 (100% 경품 당첨 응모 이벤트 소식 등)

by cwk1004 2023. 6. 17.
반응형

오늘은 적금 납입에 성공하면 최대 2만원 카카오웹툰 캐시를 지급하는 카카오뱅크의 신상품 '26주적금 with 카카오웹툰'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가 지난 6월1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이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히자 많은 분들이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신상품 오픈에 맞추어 100% 경품에 당첨되는 응모 이벤트도 가지고 나와 더욱더 관심이 갑니다.

 


1.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상품 소개

 

반응형


가입기간 : 6월1일 ~ 6월30일, 1인 1계좌 개설 가능함.

1천원, 2천원, 3천원, 5천원, 1만원 중 하나의 금액을 첫주에 납입금으로 지정을 하고 매주 이 금액 만큼 증액해 자동이체를 진행하는 누적적금이라고 보면 됩니다.

금리, 이자 : 만약 26주 연속 저축에 성공할 경우, 연 7.0%라는 엄청나게 높은 금리가 적용이 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입금액 및 매주납입금액은 최초에 설정하시면 변경이 불가하니, 처음 설정할 때 여유있는 선에서 잘 지정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계약기간 : 6개월, 이자 지급방식 : 만기일시지급

세금혜택 : 비과세종합저축으로도 가입이 가능하여 비과세 적용 가능.

5천만원까지 예금자 보호대상인 상품.


2. 이벤트 및 혜택

 

 

 


현재 100% 경품 당첨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추첨을 통해 비눈방울 스틱춘식 굿즈를 3만명에게 제공 또는 카카오웹툰 1천원권을 모든 분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뱅크를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또는 14일 이상 미접속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가 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이 대상자들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특별코드가 주어지는데, 이 코드를 카카오웹툰이나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입력하면 3천원 상당의 캐시가 지급됩니다.

26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총 7회에 걸쳐 2만원 상당의 카카오웹툰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웹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공짜로 나누어주는 캐시를 마다할 이유가 없겠지요.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