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은행

IBK 기업은행 프리미엄카드 K-22 정보 알아보기 (신청방법 신청조건 마일리지 혜택 바우처 제공)

by cwk1004 2023. 6. 17.
반응형

IBK 기업은행이 6월에 신상품으로 기업은행 카드 브랜드를 적용한 첫번째 프리미엄카드를 출시했다는 소식입니다.

우량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서비스를 제공해주고 각종 다양한 혜택까지 있는 카드라고 하니, 기업은행을 주은행으로 사용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카드 이름은 K-22, KOREA의 K와 연회비가 22만원인 점에서 따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이 K-22 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K-22 카드 프리미엄 혜택과 서비스

 

반응형


K-22카드는 앞서 설명드렸듯이 우량 고객들을 위해 제작된 카드이니 만큼 다양한 프리미엄급 혜택들이 많다고 합니다.

외식통합이용권, 신세계상품권 교환권, 골프문화상품권, 주유이용권 등 15만원 상당의 바우처, 동반자 포함 전 세계 공항라운지 무료이용권, 국내 골프장 할인, 국내 부띠끄호텔 브런치세트 이용권, 골프장 커피 무료제공, 국내공항·특급호텔 무료 발레파킹.

이용금액에 대해 포인트 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되는데, 포인트는 국내이용 시 1%, 해외·항공·호텔·면세점 이용 시 2%가 적립되며,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국내이용 시 1500원 당 1마일리지, 해외·항공·호텔·면세점 이용 시 1500원 당 2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이외에도 공항 커피 무료 이용권, KTX·SRT 10% 청구 할인, 주요 커피점 20% 청구 할인, 백화점‧대형마트 10% 청구 할인,  특급호텔 객실·식음료·스파 할인, 전세계 호텔, 렌터카, 패키지여행 할인, 해외골프장, 골프백 배송 할인 등 제휴혜택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카드라서 그런지 연회비가 싸지는 않은데요, 연회비는 국내전용(BC) 21만 9천원, 국내외겸용(MASTER) 22만원입니다.

연회비가 값이 나가는 만큼 그보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세팅이 되어 있으니, 손해는 아닌 것 같네요.

가입 즉시 받는 바우처만 해도 73만원 현금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바우처를 받게 되니까요.

 


2. 신청방법과 신청조건 등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거나, K22카드 전용 상담데스크 전화(02-2250-4070)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신청조건은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차별이 있으니 아래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발급 초년도는 연회비 납부 및 국내ㆍ외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신청 가능하며, 2차년도부터는 연회비 납부 및 연회비 청구월 기준 전년도 국내ㆍ외 이용금액이 600만원 이상인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바우처 신청 및 사용 유효기간은 카드 발급일로부터 1년이며, 매년 신청 및 사용 유효기간이 재설정됩니다. (단, 신세계상품권 모바일교환권의 사용 유효기한은 별도 적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