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

[초대장 배포] 티스토리 초대장 필요하신 분 받아가세요.

by cwk1004 2012. 8. 21.
반응형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한지도 어언 6년째 접어드네요.

2007년부터 티스토리를 시작하여,

2009년 당시에는 하루에 7~8만명 방문, 한달에 200만명이 방문해주던 꿈만 같던 시절도 있었는데... ㅎㅎㅎ

지금은 다른 삶이 바쁘다는 핑계로, 블로그를 삶의 가장자리에 밀어놓고 살다보니, 블로그가 있는 둥 마는 둥... ㅎㅎ 조금 블로그에게 미안한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개인적으로 그 때가 정말 그립습니다. ^^

 

문득... 이렇게 긴 시간동안 블로깅을 하면서, 초대장 배포를 한번도 하지 못했다는 점이 양심에 찔려,, 이번에 10장의 초대장을 배포해보려고 합니다.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단, 이상한 사이트(성인,낚시,홍보성)를 운영하실 목적이시라면, 절대 신청해주시지 마시구요. 개인 블로그라든지, 정보성 위주의 블로그를 운영하실 거라면, 적극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메일이 gmail인 경우 홍보성 블로그로 전락하는 경우를 많이 봐서, gmail로 신청하시는 분들은 사양하겠습니다. ^^

그럼, 신청해주시고, 좋은 블로그 만들어주세요.

 

선정 방식은 선착순입니다.

신청하신분이 너무 많으시네요.

형평성을 위해서, 선착순보다는, 신청해주신 내용 및 메일주소(상업성있는분들은 다 아이디에서 표시가 나거든요. ^^;)를 보고 선정해서 보내드릴게요.

오늘 저녁에 초대메일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