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의 아동성범죄자들은 어떤 처우를 받을까요?
우리나라에서처럼 그저 안면몰수하고 뻔뻔하게 국민세금으로 호의호식을 할까요?
우리나라에서처럼 범죄자의 인권도 인권이네 뭐네하는 버러지만도 못한 인간들을 보호막 삼아, 어떻게든 형량 줄여보려고 발악을 하고 있을까요?
술먹은 상태라고 어물쩡 넘어가서, 어떻게든 죄를 낮출려고 발악을 할까요?
아동성범죄자에 대해 저와 뜻을 같이 하실 분은 아래 클릭해주세요!!!↓↓↓↓↓↓↓↓↓↓↓↓↓
.
.
.
.
.
.
아니더군요.
미국에서는 아동범죄자들이 살인의 위협을 당하고 있었습니다.
.
.
얼마전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TV 프로그램 캡쳐장면들입니다.
아동 성범죄자들이 미국에서 어떤 대우를 받는지....
정확히 말하자면, 미국 형무소 안에서 어떠한 대우를 받는지에 대한 다큐멘터리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내용을 보고, 우리나라 일반 범죄자들이나 조폭들이 나서서 이런 버러지만도 못한 아동범죄자들을 처치(?)해 주었으면 싶은 충동까지 일더군요.
살인은 목적이 어찌되었건 면죄부가 없다지만, 미국에서의 아동범죄자에 대한 처벌이라던지 같은 범죄자 사회에서 받는 위협 등은, 아마도 미국의 아동범죄자에 대한 제도적,법적인 장치가 그만큼 중요하게 다루어지고 있다는 반증인지도 모릅니다.
우리나라의 법과는 많이 다르다는 것이죠.
이 영상들을 보고 많은 걸 느끼게 됩니다.
비유가 적절할지는 모르겠으나, 미국이 왜 선진국일 수밖에 없는지와, 동시에 미국에서는 일반 범죄자들조차 상식적인 생각들을 하고 살아가는구나.....
그런데, 왜 우리나라는 판사라는 법집행자들 조차 비상식적이기만 할까.... 라는 생각도... 하게 되더군요.
어떤 프로그램인 줄 모르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한번 구해서 보고 싶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