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Psy) 미국 유명 토크쇼(엘렌쇼)에 전격 출연 결정!!!

by cwk1004 2012. 9. 12.
반응형

연일 세계적인 인기 행진가도를 밟고 있는 싸이가 이제는 미국 유명 토크쇼에 정식 게스트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해외 토크쇼에도 나가고, 정말 대기만성이라더니, 싸이가 이렇게 클 줄이야, 누가 알았겠습니까? ^^

 

싸이의 승승장구를 응원해주실 분들은 아래 클릭해주세요!!!!↓↓↓↓↓↓↓↓↓↓↓

 

 

어제 9월11일에 "엘렌쇼"에는 한국의 싸이가 깜짝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브리트니스피어스와 "아메리칸아이돌스"의 심사위원인 사이먼코웰 등이 출연했었는데, 방송 도중 엘렌이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갑자기 이 춤을 가르켜줄 사람이 있다면서, 싸이를 소개합니다.

그러자 갑자기 무대 뒤편에서부터 싸이가 깜짝 등장합니다.

아래는 그 동영상입니다.

싸이의 이런 깜짝 등장 이벤트에 방청객뿐만아니라 출연진들도 모두 깜짝놀라면서도 기쁨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싸이가 등장하면서, 자신의 강남스타일 노래에 맞추어 스튜디오를 종횡무진하는 동안, 방청객들과 브리트니스피어스, 그리고 코웰 등은 감탄사를 연발하며, 놀라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춤이 끝나자, 브리트니스피어스가 싸이에게 춤을 가르쳐달라고 하고, 즉석에서 춤 강습을 해줍니다. 그리고 다시 엘렌과 스피어스, 그리고 싸이가 모두 강남스타일 노래에 맞추어 다시 한번 말춤을 추면서, 다시 한번 광란의 도가니(?)를 만듭니다.

해외에서도 그 끼를 주체하지 못하고, 당당하게 나서는 싸이의 모습에 누리꾼들 또한 열광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엘렌쇼에 깜짝 출연했을 뿐이고, 다음주에는 엘렌쇼에 정식 게스트로 초청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다음주가 기대됩니다. 엘렌쇼에 나와서 또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싸이의 앞날에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래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