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빅뱅 승리 사생활 충격 사진 유출!!! 승리 일본스캔들 일본팬에 크게 당했다!!!

by cwk1004 2012. 9. 14.
반응형

 

빅뱅 승리의 사생활 및 승리 일본스캔들 관련된 사진이 유출되어 현재 크게 이슈화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빅뱅의 성추문 및 승리 일본스캔들 관련 문제가 사실일까요?

정말 말그대로, 빅뱅의 승리군이 사생활이 그렇게 추잡하고, 성생활이 문란했던 걸까요?

 

그럼 지금부터, 빅뱅 승리의 사생활 폭로 사진에 대한 전말을 면밀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승리군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클릭!!! 해주세요. ↓↓↓↓↓↓↓↓↓↓

 

 

1. 빅뱅 멤버 승리의 침실 사진 유출

 

반응형

 

일본 주간지 "프라이데이"에서 오늘 9/14일 판에서 "초인기 한류 아이돌 그룹 '빅뱅' 멤버 승리(일본명 V.I)의 침대 사진 유출"이라는 자극적인 제목과 함께 그와 잠자리를 했다는 여성이 제공한 증거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아래가 그 사진으로, 승리는 일본에서 엔조이로 만난 여성과 잠자리를 함께 하고 잠을 자던 중, 이 여성팬에게 사진을 찍혔던 것으로 짐작되고 있습니다.

이 잡지는 "현재 잠시 일본에 머물고 있는 승리의 침대 스캔들이 공개됐다"며, 이 사진을 증거로 내밀고 있습니다.

일단은, 승리가 일본팬인 여성분과 잠자리를 한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잠자리를 같이 했다는 것 하나만으로, 일본사람들이 빅뱅의 승리군을 비난할 자격이 있는지 의심스럽습니다.

성진국이라 불릴정도로 성생활에 관대한 그들이 왜 한류스타의 잠자리를 비난하는지 납득이 가지 않는 것과 더불어, 대부분의 혈기왕성한 스타들의 성생활이 정상적이지 않다는 점을 잘 알고 있는 그들이기에, 이번 사건이 비단 승리만의 잘못이 아니라, 최근 경색되고 있는 한일관계에 불을 끼얹기 위한 소인잡배들의 행위라고 해석할 수 밖에 없습니다.

더구나, "프라이데이"라는 잡지는 반한류로 유명한 잡지로, 한류 스타들을 흠집잡는 데 여념이 없는 잡지로 악명높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2. 승리는 성행위 시, 이상한 습성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 신문은 이렇게 또 보도하고 있습니다.

"그와 잠자리를 한 여성이 '승리가 성행위 중에 목을 조르는 버릇이 있다'고 말했다"는 내용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의문점 하나!!!

성행위 중 일어났던 일을 이렇게 공개적으로 말하고 다니는 여성이 과연 정상적인 여성인가요?

일본 여성들은 다 그런가요?

아닐 겁니다.

혹시, 의도적으로 잡지사와 사전모의를 하고 접근한 건 아닐까요?

일본에서 활동하면서 심신이 지쳐있는 상태의 혈기왕성한 청년하나쯤은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구워삶을 수 있었을지 모릅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확신은 힘들지만, 그저 "빅뱅 승리 죽이기"라는 한가지 결론만을 가지고 밀어붙이지는 말자는 겁니다.

얼마든지, 가능성은 있으니까요.

 

3. 끝나지 않은 폭로전

"프라이데이"라는 잡지의 속성을 알고 있는 전문가들은 향후, 그들의 행동을 이렇게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여러장의 사진을 보유하고 한장씩 공개할 수도 있다".....

아마도, 승리에 대한 그들의 폭로전은 이게 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승리가 반론을 펼칠 수도 없는 확실한 사진이 존재할 지도 모를 일이죠.

폭로전이 이어지면서, 승리에게 긍정적이었던 한국팬들조차 승리에게 고개를 돌릴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승리군은 아직 혈기왕성한 청년이고, 일본에서의 속사정은 그 어느누구도 모를일입니다.

한국팬으로서, 조금은 그들의 편에 서주고 다독여 주어야 하지 않을까요?

 

부디, 이번 사건이 한 청년의 앞날을 송두리채 앗아가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