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 EXTRA 인터뷰 도중, LA 쇼핑몰 앞 깜짝플래시몹에 당황해....

by cwk1004 2012. 9. 18.
반응형

싸이가 LA의 한 쇼핑몰에서 미국 날짜 9월17일 오후2시쯤, 미국 연예전문방송 EXTRA의 인터뷰를 하던 도중, 팬들의 깜짝 대규모 플래시몹에 행복한 비명을 질렀습니다.

 

싸이가 이슈메이커가 된 요즘, 싸이의 일거수 일투족이 모두 뉴스거리, 가십거리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 뉴욕 한복판에서 "강남스타일" 콘서트 생방송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더니, 이번에는 LA가 난리났습니다.

지금부터 LA에서의 싸이의 모습이 담긴 영상과 사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LA에서의 싸이의 인기 현장을 확인하실분들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

 

1. 싸이, 미국 전문 연예방송채널 EXTRA 인터뷰 하다.

싸이에 대한 관심이 대단합니다.

미국 날짜로 9월17일 오후2시쯤, 미국 전문 연예방송채널인 EXTRA에서 싸이를 단독 인터뷰했습니다.

EXTRA는 한국으로 치면, 연예가중계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할리우드 배우 또는 유명 가수들에 대한 인터뷰 및 콘서트 소식 등을 전하는 전문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잠깐 비추긴 하는데, 싸이 옆에서 인터뷰하는 여성이 미국에서 스타MC로 통하는 "마리아 메누노스"입니다.

마리아 메누노스는 미국 채널 원 뉴스 리포터이기도 합니다. 굉장히 인지도가 높고 유명한, 아주 예쁜 방송인입니다.

MC가 예뻐서인지, 멀리서 보이는 싸이의 모습이 굉장히 들떠있는 모습입니다.

어쨌건, 이제는 너도나도 싸이 인터뷰 한번 해보자고, 달려들 태세입니다.

싸이의 행복한 비명이 여기에서도 들리는 듯 하군요.

 

2. 몰래카메라를 방불케 하는 깜짝 대규모 플래시몹

영상에서 보이는 건물들은 LA의 쇼핑몰인 "그로브몰"이라는 곳입니다.

앞쪽에 푸른색 조끼를 입은 사람이 "싸이"이구요.

싸이가 인터뷰를 마치자 뒤쪽으로부터 모인 한차례의 인파가 말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MC인 마리아 메누노스가 싸이의 팔짱을 끼고 앞으로 달려나가기 시작하자, 이어서 양옆에서도 싸이의 말춤을 추는 인파가 몰려 광장을 가득 메웁니다.

싸이는 예상못했다는 듯이 고개를 저으면서도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듯 합니다.

이러한 모습들을 촬영하기 위한 시민들과 기자들의 경쟁도 대단합니다.

이 플래시 몹은, 싸이가 인터뷰를 갖기 2시간 전부터 자발적으로 모인 사람들이 안무를 연습해서 펼친 퍼포먼스라고 합니다.

현장에 참가자는 20~30대 젊은 남녀뿐 아니라, 중년층, 10살 이하의 아이들까지도 다수 포함되어 있어, 싸이가 남녀노소할 것 없이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아래는 팬이 찍은 현장의 영상입니다.

 

한국에서도 이런 대접을 받아보지 못했을 텐데, 싸이 정말 행복해보입니다.

싸이의 승승장구 기원합니다. 화이팅!!!!!!!

 

마지막으로 스타 MC 마리아 메누노스 사진하나 올려드립니다. 이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