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짝 출연자가 만든 강남스타일 패러디, "런던스타일"

by cwk1004 2012. 9. 26.
반응형

너도나도 강남스타일 패러디를 만들어내는 요즘, 연예인은 아니지만 짝 25회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출연자가 강남스타일 패러디 영상을 만들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짝 25기에 출연한 옥스포드대생 해피보이 "조한빛"이라는 분인데요, SBS 짝 출연자 중에서는 최초로 강남스타일을 패러디한 것이라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짝에 출연할 당시, 항상 웃음을 띤 얼굴로 보는 사람들을 해피하게 만든다고 하여, "해피보이"라는 별칭을 얻을 만큼 밝은 사람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는데,

강남스타일의 패러디, "런던스타일"에서는 코메디의 진수를 보여주면서, 그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런던스타일"이라는 새로운 패러디물을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

 

 

영상에 출연하는 사람들은 주로, 자신의 학교 선후배, 직장 선후배들로, 한국사람들도 있지만 대부분 영국인들입니다.

비록 일반인이지만, 자신의 자리에서 할 수 있는 국위선양을 하고 계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그의 "해피보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런던스타일"도 코믹하게 아주 잘 만들었습니다. 편집도 좋고 영상미도 좋고, 출연진들 춤도 좋고, 단 한가지 흠이 있다면, 정작 주인공의 춤이 별로라는 점. ^^

하지만, 그 또한 이 영상의 웃음코드 중의 하나입니다.

→ 아래, "런던스타일" 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