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 강남스타일 유튜브 1위 빼앗긴 사연, 청원 서명 부탁드립니다.!!!

by cwk1004 2012. 9. 26.
반응형

어제는 싸이의 귀국 기자회견 및 싸이의 경기대 축제무대로 하루 종일 싸이가 이슈가 된 날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갑자기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대한 해외에서의 보이지 않는 알력으로, 강남스타일의 인기가 위협을 당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유튜브 2억5천뷰를 기록하며, 최다 추천 차트의 1위를 연속으로 기록하고 있던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갑자기 지난 9월20일 사라져버렸습니다.

뿐만아니라, 해외 각종 음반 차트 및 뮤직 차트 등에서도 강남스타일이 사라지고 있는 현상이 목격되고 있다는 데요,

어떻게 된 일 일까요?

싸이의 급성장하는 인기를 떨어뜨리기 위한 모종의 음모가 있는 건 아닐까요?

지금부터, 싸이의 강남스타일 유튜브 1위 강탈된 사건에 대한 전모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이에 대한 전세계 네티즌들의 청원 서명 운동을 링크시켜드리니, 아래 사진 및 영상 확인해보시고, 꼭 청원 서명 및 리트윗 부탁드립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청원 서명에 함께 하실 분들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

 

1. 유튜브 최다추천 차트에서 사라진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은 2억뷰를 넘는 최다 추천으로, 9월 13일 유튜브 홈페이지의 최다추천 차트에서 1위로 랭크되었습니다.

그 이후, 계속 승승장구 하던 강남스타일은 현재도 2억7천뷰를 넘기며, 강남스타일의 인기몰이를 계속해나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9월 20일 갑자기 유튜브 최다 추천차트에서 강남스타일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어찌된 일 일까요?

현재 유튜브 최다 추천 페이지에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사라진 상태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뿐만이 아닙니다.

해외의 각종 차트에서도 강남스타일이 빠지는 기현상들이 벌어지고 있다는 소식들해외 현지팬들에게서 속속 들어오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보이지않는 알력에 의해, 각종 차트에서 밀려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어, 시급한 대응책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2. 해외 거대 음반사의 음모?

정말 어찌된 영문일까요?

해외의 거대 음반사가 싸이를 타겟으로 벌인 음모일까요? 아니면 일본의 음모?

아래 사진들 보시면 더욱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발생한 강남스타일 1위 강탈 현상을 목격한 해외 네티즌 "Tao(필명)"이 사이트를 하나 개설하여, 청원 서명에 나섭니다.

그러자, 갑자기 싸이 강남스타일 대신 최다 추천 1위로 올라갔던 뮤직비디오의 추천수가 엄청난 수로 증가를 해버립니다.

이게 뭔가요??????  분명 누군가의 알력이 존재한다는 증거입니다.

그리도, 둘 다 1년 전 올라온 자료인데, 똑같은 노래인데도 불구하고 조회수 차이가 너무 나지 않나요?

원래 두 영상의 조회수가 큰 차이가 나지는 않았었는데, 청원 서명 운동이 시작되자 얼마후, 이렇게 4억8천뷰로 껑충 뛰었습니다.

 

3. 서명해주세요.

아래 청원 홈페이지에 가셔서, 서명 부탁드립니다.

들어가보시면, 한국분들 이외에도 전세계의 강남스타일 팬분들께서 열렬히 서명 중이십니다.

보이지 않는 알력으로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깍아내리려는 세력들에게, 경종을 울려줄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리트윗도 해주시고, 많이 퍼날라주세요. 싸이를 지켜줍시다.!!!!!

→ 아래는, 유튜브 1위에서 사라진 증거 동영상입니다.

→ 아래 링크는 청원 서명 홈페이지 입니다. 서명해주세요!!!!

 http://whathappenedtogangnamsty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