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강남스타일의 후속 "뉴욕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최근 공개되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남스타일의 후속 "뉴욕스타일"이라는 이름의 티저영상이 저번주쯤에 공개된 이후, 며칠만에 바로 "뉴욕스타일" 뮤직비디오 전체영상이 공개되어, 팬들에게 또 한번의 큰 이슈를 만들고 있는데요,
저번주 24초짜리 티저영상을 보고, 누리꾼들 사이에선 "뉴욕 패션 브랜드 광고 티저영상이다", "강남스타일 후속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다" 논란이 많았습니다.
이번 "뉴욕스타일" 뮤직비디오 대공개로 인해, 이런 논란은 일단락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패션브랜드 CF영상일까요? 아니면 후속 뮤직비디오일까요?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영상을 보면, 그 답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뉴욕스타일" 뮤직비디오 소개 및 숨겨진 싸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후속 "뉴욕스타일"을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
"뉴욕스타일" 뮤직비디오는 현재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보지는 않았습니다.
이번주 초에 유튜브에 그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현재 3만5천뷰 정도를 기록하고 있군요.
이 뮤직비디오는 싸이가 JillStuart NY 이라고 써진 광고판 앞에서 앉아 있는 모습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싸이는 고급 리무진을 타고 파티장으로 가는데, 파티장 입구에서 경호원에게 가로막히지만, 그것도 잠시.... 경호원은 강남스타일의 가수 "싸이"라는 걸 알고 함께 말춤을 춰보이며 싸이를 파티장 안으로 들여보냅니다.
파티장은 패션 모델들이 워킹할 수 있는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고, Classy하게 빼입은 싸이가 모델포스로 워킹을 하면서, 강남스타일 노래를 부릅니다.
저번주 공개된 티저영상은, 뮤직비디오는 단순한 CF 티저가 아니었습니다.
흡사,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2탄이 나온 것처럼, 이 비디오의 완성도는 꽤 높습니다.
그와 동시에, JillStuart라는 패션 브랜드의 홍보 영상이기도 합니다.
지난주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많았는데 알고보니, 브랜드 홍보도 함과 동시에, 꽤 완성된 수준의 강남스타일 2차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던 거였네요.
미국가서 꽤 바빴을 텐데, 언제 또 저런 뮤직비디오까지 제작을 하고 왔는지, 참 싸이군 대단합니다.
딱 싸이를 두고 한 말인 것 같습니다.
싸이가 NBC Today에 나와서 브리트니스피어스와 엘렌에게 말춤을 가르쳐주기 전에 한말이 미국에서는 큰 유행처럼 번지고 있나 봅니다.
바로 "Dress Classy, Dance Cheesy"라는 말 입니다.
당시 이 말을 했을 때, 한국 사람의 감성으로는 별로 큰 웃음코드를 찾지 못했는데, 의외로 미국 시청자들에게는 이 말이 큰 임팩트가 됬다고 합니다.
실제로, 당시 NBC 방송 영상을 보면, 싸이가 이 말을 하자, 방청객들의 박장대소하는 웃음소리가 들려옵니다.
싸이는 이 말을 해서, 두가지를 얻었습니다.
하나는 "강남스타일"의 인기에 무게를 더 실었다는 점이구요, 다른 하나는 바로 미국 유명 패션 브랜드인 "JillStuart NY"의 패션 정장 모델이 되었다는 점입니다.
그렇습니다.
싸이는 미국에서 패션 정장 모델이 되었습니다. 가수로서가 아니라 패션 모델로서도 미국에서의 입지를 넓힐 예정입니다.
한국에서는 먹히지 않는 싸이의 옷맵시가, 미국에서는 먹히는 걸까요?
그의 Cheesy 하지만, 한편으로는 Dressy 하기도 한 모습이 미국의 젊은 패셔니스타들에게 어떻게 어필할 수 있는지 그 향후 반응들이 궁금해집니다.
이 "뉴욕스타일" 뮤직비디오의 끝부분 1분정도의 시간은, 이 뮤직비디오 촬영의 비하인드 스토리 및 NG장면 등을 담고 있습니다.
미국 현지 배우들과도 어색하지 않게 촬영에 임하는 싸이의 모습이 왠지 새롭게 보이네요.
빡빡한 일정에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을 하는 싸이의 모습에,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 미소가 저절로 나옵니다.
→ 아래는 "뉴욕스타일" 뮤직비디오 영상입니다. 모두 감상해보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