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 빌보드 공약 공연약속 소식, 1위 안해도 공연은 한다는데...

by cwk1004 2012. 10. 3.
반응형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저번주 빌보드차트 2위, 주말에는 영국 UK 싱글차트 1위에 오르는 고공행진을 계속하는 가운데, 싸이가 이번주 빌보드 1위 공약에 대한 공연소식을 알려 팬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싸이는 저번주 귀국 기념 기자회견에서 기자의 빌보드차트 1위공약 주문에 "사람 많은 곳에서 상의탈의를 하고 강남스타일 무대를 만들겠다"고 공약을 내건 바 있습니다.

이러한 싸이의 공약이 이번주에 벌써 그 윤곽이 잡히기 시작했는데요,

싸이는 10월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싸이월드 싸이 콘서트-싸이랑 놀자" 공연 중에 "이번주 목요일 빌보드 차트 결과에 상관없이 4일(목요일) 오후 9시에 서울 시청앞에서 공연을 하겠다"고 밝혀, 빌보드 1위 공약 공연을 오는 목요일에 진행할 것임을 콘서트 도중 밝히게 되었습니다.

4일 빌보드 차트 순위도 궁금하지만, 싸이의 공약 실천 공연은 어떤 형식으로 정확히 어디서 진행되는지, 벌써 부터 그 공연이 기다려집니다.

 

지금부터 싸이의 빌보드 공약 실천 공연에 대한 정보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싸이의 공연 소식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

 

 

1. 빌보드 1위에 상관없이 공연은 진행한다.

싸이는 빌보드 1위가 되든 안되는 상관없이 공연을 진행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공약은 말그대로 "공약"인 법.

빌보드 1위가 되면 상의를 벗고 무대를 서겠지만, 1위가 안되고 제자리 걸음이거나 오히려 떨어질 경우에는 상의를 벗지는 않겠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공연 장소는 시청 앞입니다. 시청 앞 야외 특설 무대에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며, 퇴근시간이 지난 시간으로 교통체증은 없겠으나 싸이의 인기가 최근 급격히 상승하여, 생각보다 훨씬 많은 인파가 몰릴것으로 예상됩니다.

연일 대학축제 및 공연으로 몸이 지칠대로 지친 싸이이지만, 자신의 공약은 지키고야 말겠다는 의지가 돋보입니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2. 이번주 빌보드 1위 가능성 낮다?

항간에는 이번주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빌보드 1위를 할 가능성은 낮다는 말이 있습니다.

실제로, 빌보드 차트의 순위는 음반판매량 및 라디오방송수 등의 집계로 이루어지는데, 지금까지는 마룬파이브(Maroon5)의 ‘원 모어 나이트(One More Night)'의 라디오방송횟수가 더 많이 집계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망할 것은 없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번주 빌보드 1위를 차지하지 못하더라도, 싸이의 강남스타일 열기를 본다면, 향후 3주 내에는 빌보드 차트 1위 탈환이 가능할 것이라고 내다보고 있습니다.

참고로, 빌보드차트까지 1위를 달성하게되면, 영국 및 미국 음반차트 1위를 동시에 석권하는 영광을 아시아가수로서는 최초로 이루게 되는 역사적인 순간이 될 것입니다.

 

이번주 빌보드 차트 발표의 순간이 기다려집니다. 그리고 그날 싸이의 공연 또한 기다려집니다.

당일 빌보드 차트 순위와는 상관없이, 그에게 열렬한 응원과 환호를 보내주고 싶습니다.

 

→ 아래는 저번주 있었던 서원대학교 축제현장의 싸이의 모습입니다. 팬이 찍은 직캠영상으로, 싸이의 열정이 그대로 전달되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