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 오늘 시청앞 무료공연, 전세계 실시간 생중계 된다는데....

by cwk1004 2012. 10. 4.
반응형

이번주 싸이의 빌보드 2위 달성으로, 1위 달성에 대한 제동이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싸이는 오늘 4일 저녁 10시에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무료공연을 펼친다고 합니다.

 

이 공연 소식에 싸이의 팬들은, 이번주 빌보드 1위는 아쉽게 놓쳤지만 그래도 싸이의 콘서트는 꼭 참석하겠노라고 역시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는 모습들입니다.

오늘 싸이의 콘서트는 전국민적인 관심을 넘어 전세계적인 관심이 모아지고도 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싸이의 콘서트에 참석하고 싶어도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국내에서는 U-Stream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오늘 무료공연 무대를 생중계할 예정이고, 해외의 많은 팬들을 위해서 유튜브를 통해서 공연실황이 생중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부터, 오늘 있을 역사적인 싸이의 무료공연 소식 및 실시간으로 싸이의 오늘 공연을 보실 수 있는 사이트 등을 간추려드리겠습니다.

 

싸이의 서울 시청앞 무료공연을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

 

1. 전세계 생중계의 위엄.

오늘 싸이의 공연이 의미가 있는 이유는, 첫째는 빌보드 1위를 놓쳤음에도 환호와 축제의 무대를 만들기를 바라는 싸이의 의지가 돋보이는 무대라는 점입니다.

비록 1위가 안되었지만, 지금까지의 싸이가 있게 해준 팬들에게 전해드리는 선물이랄까요?

한국 귀국 후, 한숨도 쉬지 않고 공연 및 콘서트를 진행하면서 심신이 지칠대로 지쳐있을 싸이이지만, 전국적으로 팬들에게 일종의 선물을 안겨주고 싶었나 봅니다.

오늘 싸이의 공연은 그런 싸이의 마음씀씀이가 담겨있는 공연이라서 더욱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두번째는, 전세계로 생중계되는 최초의 콘서트라는 점입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실시간으로 생중계되었던 국내 콘서트도 전무후무 했지만, 전세계 팬들을 상대로 생중계되는 콘서트는 아마도 세계적으로도 최초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 또한, 싸이의 팬들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에서 비롯된 것으로 판단되는데요,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도 직접, 오늘 시청앞 광장에서 열광적인 축제를 함께할 것을 약속하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2. 5만여명의 인파가 몰리는 최대의 축제.

오늘 싸이 공연에는 5만여명의 시민들이 함께 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많은 인파가 몰리는 만큼, 인재가 생기지 않도록 철저한 주의도 필요한데요,

지하철 운행도 새벽2시까지도 연장하고, 경찰인력도 배치될 것으로 예정되는 등, 싸이의 오늘 공연 준비에 너도나도 바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부디 좋은 의미로 시작된 자리이므로 즐거운 축제의 현장에서 열광적으로 즐기고, 사건사고없이 무사히 끝마쳤으면 하는 바램을 해봅니다.

오늘 공연을 보러가시는 분들은 개인적으로 비닐봉지하나씩은 꼭 소지하고 가셔서, 콘서트가 끝난 후, 자신 주변 정리 및 청소는 꼭 하시고 오시는 선진문화를 실천해주시기를 부탁드려봅니다.

 

3. 인터넷 생중계는 이곳에서....

오늘 싸이 공연 생중계는 아래 두곳에서 시청가능합니다.

하나는 유스트림이라는 인터넷 실시간 방송국이구요, 다른 하나는 유튜브 사이트입니다.

참고로, 유스트림은 안철수 후보 대선출마 기자회견 및 박근혜 후보 역사관 사과 기자회견 등의 굵직한 사건들을 실시간 방송하는 것으로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오늘 직접 현장에는 오지 못하더라도, 실시간 방송을 통해서 그 곳의 열기를 함께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유스트림 싸이 공연 생중계 사이트

→ 유튜브 싸이 공연 생중계 사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