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명실상부 국제가수인 싸이가 지난 MTV EMA(유럽 뮤직어워즈)에서 '베스트 비디오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오는 18일 미국에서 열리는 AMA(미국 뮤직어워즈) 시상식에서 '뉴미디어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는 소식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어제 13일 미국 연예전문지 피플의 메인 뉴스로, 가수 싸이가 오는 1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2012 아메리칸 뮤직어워즈(AMA)'에서 '뉴미디어상'을 수상하게되었다는 보도를 냈는데요,
피플지는 싸이의 MTV EMA에서의 사진과 함께, 이번 수상은 그의 히트곡 '강남스타일'이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유튜브에서도 폭발적인 조회수를 보여주는 등, 국제적인 가수가 된 싸이가 받아마땅한 수상이라며 그에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싸이는 2012 AMA 레드카펫 라이브에서 해당 '뉴미디어상'을 수상받을 예정이고, 본 시상식에서 이전 EMA에서와 같은 열정적인 '강남스타일' 무대도 꾸밀 예정입니다.
싸이의 이번 수상식과 무대 공연등은 18일 오후 8시부터 유튜브로도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한국팬들 및 전세계팬들에게 또한번 생생한 강남스타일 무대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싸이는 18일 '2012 AMA' 시상식에 참석한 뒤, 미국 추수감사절인 22일 미국 NBC 방송국의 유명 토크쇼 '제이레노의 투나이트 쇼'에 출연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싸이는 내년에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악 행사에서 수상을 예약해놓고 있는데요,
내년 2월로 예정되어있는 '55회 그래미상 시상식'과, '2013 브릿어워즈 시상식', 그리고 5월로 예정된 '2013 빌보드 뮤직어워즈 시상식' 등에도 참석할 예정이어서, 이들 시상식에서의 추가 수상소식 가능성도 점쳐 볼 수 있겠습니다.
벌써 곧 있으면 12월, 올 한해를 마무리해가면서 싸이처럼 격세지감을 느끼는 가수는 없을 것입니다. 싸이 그가 매순간을 열심히 살아온 가수라는 점을 알기에, 이번 기회가 반짝가수가 아닌 영원한 국제적인 가수로 뻗어가는 계기가 될 수 있으면 하는 바램을 해봅니다.
아래는 피플지가 소개하는 싸이의 수상 관련 메인 뉴스 이미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