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문메이슨 삼형제 레드카펫 폭풍성장 모습, 영화 음치클리닉 VIP 시사회 현장 보니...

by cwk1004 2012. 11. 21.
반응형

어제 20일 열린 영화 '음치클리닉' VIP 시사회에서 문메이슨 삼형제가 오랜만에 모습을 보여 팬들로 부터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그동안 많이 폭풍성장을 해버린, 그리고 폭풍성장 후에도 여전한 귀여움을 자랑하는 문메이슨 삼형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여운 문메이슨 형제들의 근황을 함께 확인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이날 두 동생 문메이빈, 문메이든을 함께 데리고 나온 문메이슨은 정말 오랜만에 언론 카메라 앵글에 모습이 잡힌 것으로, 그를 기억하는 많은 누나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는데요,

VIP 시사회에 참석하기전에 레드카펫 포토월로 두 동생의 손을 꼭잡고 올라간 문메이슨을 촬영하기 위한 기자들의 경쟁도 치열하여, 어린 문메이슨 삼형제들은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에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날 문메이슨 삼형제들은 노란색의 별모양이 있는 니트에 빨간색 넥워머, 그리고 갈색 구두 등을 맞춰입고 나와 더욱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두 동생들의 두손을 꼭잡고 레드카펫위로 올라서는 문메이슨을 보니, 표정에서부터 행동 하나하나가 벌써 맏형으로서의 의젓함과 함께 폭풍성장해버린 문메이슨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날은 문메이슨 뿐만 아니라 두동생들 역시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날입니다.

특히, 막내 문메이든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한창인데요,

네티즌들은 '문메이슨 어릴적을 보는 것 같다, 문메이슨보다 더 귀여운 것 같다'며 우월한 유전자의 귀염둥이들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모습들입니다.

<출처 : 티비데일리>

<출처 : 뉴스엔>

<출처 : 오센>

한편 이날 VIP 시사회를 연 영화 '음치 클리닉'은 오는 29일 개봉하는 영화로, 짝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음치에서 탈출하려는 여자와 짝사랑의 구애를 전혀 모른 채 여자친구와 연인이 되면서 엉겁결에 애정전선에 합류한 음치 클리닉 강사 간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주연으로 박하선과 윤상현이 출연하여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이번 VIP 시사회에서는 문메이슨 삼형제가 나서서 홍보를 내주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