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를 통해 가수 이승기가 연말 콘서트 준비 및 신규 발매 예정인 앨범에 관한 인터뷰 도중, 요즘 국민적인 게임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애니팡'과 '드래곤플라이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팬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인터뷰 중에 보여준, 게임이 푹 빠진 듯한 모습으로 자신의 게임 스코어를 설명하는 이승기기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이승기도 일반인들과 다를바 없어 보인다며 소소하면서도 털털한 이승기의 이러한 모습이 더 매력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승기의 애니팡과 드래곤플라이트 점수를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이날 인터뷰에서 이승기는 요즘 스마트폰 게임에 푹빠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는 "애니팡 점수가 현재 28만점까지 올라갔다. 그런데 친구들 점수가 30만점을 넘어서는 것을 보고 난 후, 좌절했다"고 그의 애니팡에 대한 일화를 밝혔습니다.
이어 "그 후, 용이 나는 게임으로 종목을 바꾸었다."며 최근 '드래곤플라이트'라는 스마트폰 게임에 심취해있음을 밝히면서,
"이 게임만큼은 자신이 달인이다. 그 어떤 사람의 핸드폰을 봐도 나보다 점수가 높은 사람을 보지는 못했다"라고 뿌듯해하며, "11만점의 고득점을 세우기 위해 시력은 조금 잃었지만, 고득점을 만든 것만으로도 뿌듯하다"며, 드래곤플라이트 매니아를 인증하고 나서는 모습이었습니다.
한편, 저번주 '런닝맨'에 출연하여 런닝맨 프로를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만들기도 했던 이승기는, 재 '되돌리다'라는 타이틀곡을 담은 5.5집 앨범 출시를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포토 에세이집과 함께 발매될 이번 앨범은, 한정판으로 발매되는 앨범인데 만약에 절판되지 않고 남게된다면 진짜 창피할 것 같다"며, 팬들에게 관심을 부탁드리는 말도 잊지 않았습니다.
저번주 런닝맨 출연을 시작으로, 오랜만에 스크린에 모습을 드러내는 이승기군입니다.
꾸준한 허당 매력남 이승기군의 이번 앨범 대박을 기원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