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유승우 근황 사진 순수미소 공개, 사진속 여자친구의 정체는?

by cwk1004 2012. 12. 4.
반응형

슈퍼스타K4 결승에 진출하지 못하고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했던 유승우군이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근황을 전해 여전히 풋풋한 살인미소의 그의 모습을 접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 사진속에는 옆에 한 여자분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보이는 이미지가 한쪽이 잘려진 상태로 올라와 있어, 옆에 여자분은 누구인지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모습인데요,

지금부터 유승우군의 근황에 대한 소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풋풋한 미소의 유승우, 사진 속 여성은 누구?

이번 유승우군의 오랜만의 근황 소식은 그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유승우의 트레이드마크인 바가지머리를 하고 순수하게 웃고있는 그의 왼쪽에 단발머리를 한 듯한 여자의 모습이 얼핏 보일 뿐만아니라,

사진과 함께 올라온 글에는 "옆에 누가 있길래 이렇게 좋아하는지..."라는 글이 함께 올라와,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여전히 귀여운 유승우군, 반가워요", "옆에 있는 사람은 여자친구?", "여자친구만은 아니길 바래"등, 유승우군에 대한 반가움과 함께 옆의 여자분에 대한 궁금증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4에서 안면을 익힌 배우 '박보영'일 가능성이 클 것으로 짐작하고 있기도 한데요,

실제로, 배우 박보영은 슈퍼스타K4에 출연할 당시, 참가자들 중 유승우군에게 호감이 있다는 발언을 해 유승우군을 당황스럽게 했던 적이 있습니다.

 

슈퍼스타K4에서 TOP6까지 올랐다가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유승우군은, 탈락의 유무와 상관없이 이미 연예계에서의 핫아이템으로 떠오르며 가장 많은 기획사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는 내년 1월에 있을 슈스케4 TOP12 콘서트 준비와 앨범제작 준비를 하고 있고, 아직은 추후 일정 및 방송활동 등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없다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4에서 최종 우승을 하지는 못했지만, 슈퍼스타가 낳은 스타성있는 인물 중의 TOP 아이콘인 만큼, 유승우군에 대한 관심과 사랑은 앞으로도 여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