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홍록기 김아린 웨딩사진 공개, 화보와도 같은 웨딩사진 살펴보니...

by cwk1004 2012. 12. 5.
반응형

오는 16일 강남 대치동의 한 웨딩홀에서 11살 연하의 모델 김아린씨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개그맨 홍록기씨가 오늘 자신의 웨딩샵 홈페이지에 웨딩사진을 공개하여, 네티즌들로부터 축하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웨딩사진은 홍록기가 운영하는 웨딩샵에서 촬영한 것으로, 특별히 홍록기 자신이 신경을 많이 쓴 사진으로, 마치 한편의 화보를 보는 듯한 웨딩사진의 퀄리티에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금치 못하는 듯 합니다.

지금부터, 홍록기가 공개한 웨딩사진을 함께 감상해보시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해주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톡톡 튀는 패션감각이 그대로...

홍록기 하면, 역시 개그맨 중에서도 원조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만큼, 이번 그가 공개한 웨딩사진 역시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패션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칭찬의 말을 아끼지 않게 만들고 있습니다.

마치 유럽의 대저택을 옮겨놓은 듯한 스튜디오에서 하객들에 둘러쌓여 결혼식 파티를 하는 장면 연출이라던지, 코믹한 설정을 꾸민다든지, 그리고 이에 더해서 분위기있는 장면 등을 연출하는 그의 웨딩사진은, 현재 그가 운영하는 웨딩샵 홈페이지상에 개제되어 있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웨딩사진 촬영 현장이, 밝은 성격의 신랑 신부 덕에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다면서, 즐거운 분위기로 촬영된 사진들이라서 그런지 웨딩사진이 하나같이 다 사랑스럽고 예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오는 16일로 예정된 홍록기 김아린의 결혼식은 개그맨 신동엽이 사회를 맡고, 동료 선후배들이 많이 참석하여 볼거리가 풍성하나 결혼식이 진행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출처 : 홍록기 웨딩업체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