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 타임스퀘어 유재석 노홍철 하하 MC해머, 새해를 빛낸 종합선물세트 광화문대첩 부럽지 않아.

by cwk1004 2013. 1. 1.
반응형

미국 현지 시간으로 어제 31일 저녁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특설무대인, ABC 방송국 조최의 신년 맞이 '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2013'를 통해 싸이가 또한번 강남스타일 공연을 펼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전세계 팬들을 상대로 최고의 공연을 보여주고자 싸이가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유재석 노홍철 하하 등을 초대하여 함께 무대를 선보였을 뿐아니라,

MC해머와 다시 한번 콜라보 무대를 꾸미면서 올 한해를 마감하며 다시한번 최고의 무대를 팬들에게 선사했는데요,

지금부터 어제 타임스퀘어에서의 싸이 강남스타일 무대 영상 및 관련 소식을 살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진짜 유재석, 노홍철 맞아? 한국팬들도 깜짝...

어제 싸이의 타임스퀘어 공연이 있은 후, 무한도전측에서는 유재석 노홍철이 월드스타 싸이와 함께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강남스타일 공연을 펼친 '무한도전, 뉴욕에 서다'편을 1월 중으로 방송한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와 같은 무한도전 측의 발표 이후에도 네티즌들은 실제 타임스퀘어 공연에 유재석과 노홍철이 어떤 식으로 참여를 했는지에 관해 의혹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날 강남스타일 공연 영상이 유튜브상에 공개되면서 이와 같은 네티즌들의 의혹은 씻은 듯이 해소되었습니다.

이날 싸이의 공연이 시작되자, 왼쪽 구석에서 자신들의 순서를 기다리며 대기하는 노홍철과 유재석, 하하의 모습을 간간히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간주가 끝나고 이들이 등장하는 시점에서, 다소 긴장되어 보이는 유재석의 모습과 노홍철이 싸이의 양옆에 서서 함께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노홍철도 그러했지만, 이날 유재석은 연예대상 시상식에서보다도 훨씬 긴장된 모습이었는데요, 대한민국 국민 MC라는 타이틀과 경력을 가지고 있는 그였지만 타지에서의 이렇게 큰 행사는 처음이었던 터라, 긴장될 만도 했을 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어제 타임스퀘어 광장에는 건물과 건물 사이로 끝이 보이지 않게 빼곡히 자리잡은 인파들이 그야말로, 한국 광화문에서 열렸던 싸이의 광화문대첩과 견주어 보아도 빠지지 않을 규모였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유재석과 노홍철, 그리고 하하는 솔로 댄스도 소화해내며 자신들이 공연에서 해야할 몫을 훌륭히 완수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싸이가 미국에서 한해를 보내는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는 것도 모자라, 한국 연예인 3명이 가세하여 한국인 4명이서 훌륭한 무대를 보여주었다는 데에서, 한국인으로서 일종의 자부심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MC해머까지 가세한 종합선물세트.

이날 싸이의 강남스타일 무대는 연극으로 치면 2막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1막에서는 한국에서 날아온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유재석 노홍철이 가세한 뮤직비디오 라이브 무대였다라고 한다면, 2막은 MC해머 형님과의 유명했던 콜라보레이션 무대였습니다.

MC해머와의 콜라보 무대는 지난 11월 19일 미국에서 열렸던 AMA(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과 MC해머의 'Too Legit To Quit'을 매시업한 곡으로 피날레를 장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는데요,

어제 무대에서는 한달 반만에 다시 재회한 싸이와 MC해머였지만, 여전히 호흡이 잘 맞는 모습을 보여주어, 지난 11월 AMA에서의 콜라보 무대보다도 훨씬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공연에서 유재석과 노홍철 편이 끝나고, 분위기가 전환되며 싸이의 '해머 타임'이라는 말과 함께 MC해머와의 무대가 펼쳐지자, 관객들은 더욱더 흥분하기 시작하는 모습이었습니다.

AMA에서 콜라보 무대 후, 강남스타일과 Too Legit To Quit의 매시업 음원이 공개되었었기 때문인지, 거의 모든 관객들이 이들의 콜라보 무대에 열광하며 따라부르는 모습이 정말 인상깊은 무대였습니다.

 

이날 열광적인 강남스타일 무대를 보여준 싸이와 그의 친구들, 매번 강남스타일 공연을 보며 느끼는 거지만, 세계적인 인기를 얻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라는 것을 확연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듣는 사람과 공연을 하는 사람 모두를 함께 흥겨운 축제속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마력은, 강남스타일 이라는 곡이 가진 유일무이한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이날 특히 필자의 눈에 들어왔던 사실은, 몇달전 싸이가 미국 활동을 시작하며 타임스퀘어에서 처음 강남스타일 무대를 선보였을 당시에는 관객들 중에 50%이상은 모두 한국계 동포들이 많이 보였지만,

어제 무대의 관객들은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국 현지인들이었다는 점입니다.

물론, 싸이의 무대 뿐만 아니라, 다른 가수들의 무대도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겠지만, 그래도 싸이의 현지인들에게의 인지도가 조금은 올라간게 아닌가 싶어 기분이 남달랐던 무대였습니다.

올 한해, 정말 많은 인기를 얻으며, 바쁘게 달려왔던 싸이.

내년 한해도 새앨범으로 미국 및 전세계에서 다시 한번 열풍을 일으키길 바라며, 그를 사랑하는 모든 한국 팬들을 대신해, 블로그로나마 이렇게 한말씀 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아래는 어제 타임스퀘어에서의 싸이 강남스타일 무대 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