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5일 오후 강원도 평창 용평돔에서 열린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폐막식'에서 피겨퀸 김연아와 세계적인 피겨스타인 미쉘콴이 합동 아이스쇼를 선보인 후, 지적장애인 피겨스케이터들과 함께 강남스타일에 맞추어 말춤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김연아와 미쉘콴의 말춤 현장을 본 많은 관객들은 모두 흥겨워하며, 용평돔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채웠는데요,
지금부터 어제 있었던 폐막식에서의 김연아 미쉘콴의 말춤 현장 영상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이날 김연아는 다른 아이스쇼와는 다르게 더욱 훈훈한 미소를 보여주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엔돌핀이 생길 수 있을 정도로 시종일관 웃는 모습으로 일관했습니다.
아마도 장애인을 위한 동계스페셜 올림픽의 의미를 되새기며, 오히려 이러한 뜻깊은 자리에 참석하게 되어 빛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그녀 또한 진정으로 행복한 마음으로 임한 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날 많이 모인 방청객들을 위해서, 김연아와 미쉘콴은 눈부실 만큼 아름다운 합동 아이스쇼를 선보여 주었습니다.
둘 다 명실공히 세계가 인정해주는 피겨스타들인 만큼, 역시 이 둘이 합동해서 공연하는 아이스쇼 역시, 세계 최고의 수준이었으며, 이둘의 호흡 또한 환상적이었다는 평가입니다.
아이스쇼가 끝난 후, 지적장애 선수 20명 정도와 플래시몹 형태로 싸이의 강남스타일 노래에 맞추어 말춤 퍼포먼스를 펼치는데요,
싸이의 강남스타일 노래가 돔구장 내에 울려퍼지자, 방청객들 역시 몸을 들썩이며 흥겨워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김연아 미쉘콴 역시 흥겨운 강남스타일 노래에 맞추어, 정말 신나게 말춤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필자는 어제 말춤을 추는 김연아의 미소띤 얼굴을 보면서, 이제까지 그녀가 이렇게 밝게 웃었던 적이 있던가라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정말이지, 지금까지는 보지 못했던 그녀의 밝은 모습에, 그녀가 이 대회를 정말 사랑하고 있는 거구나 라는 진심을 느낄 수 있던 자리였습니다.
김연아와 미쉘콴의 말춤 현장을 접한 네티즌들 역시, 이러한 김연아의 무대에 "김연아 말춤까지 못하는 게 없네요, 사랑스럽습니다."는 등의 칭찬의 목소리가 높았습니다.
한편, 이날 폐막식에는 김연아 미쉘콴 이외에도 걸그룹 원더걸스가 무대에 올라, 폐막의 분위기를 고조시켜 주기도 했습니다.
→ 아래는 어제 진행된 2013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폐막식에서의 김연아 미쉘콴의 아이스쇼 무대와 말춤 퍼포먼스 무대 영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