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정진운 고준희 우결4 합류 첫촬영, 연상연하커플 시청자들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까.

by cwk1004 2013. 2. 7.
반응형

2AM의 멤버인 가수 정진운과 배우 고준희가 '우리결혼했어요(우결)4'의 새로운 커플로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둘은, 이준과 오연서의 갑작스러운 우결 하차로 인해 급히 투입된 특별게스트 형식의 가상부부로, 지난 3일 정진운과 고준희가 서울에서 첫만남을 가지고 1회 방송분을 이미 촬영을 마쳤다고 합니다.

아직 향후의 고정 합류의 여부는 밝혀진 바가 없지만, 특별 게스트로의 이 두사람 출연 소식만으로도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거운 걸 보니, 이후 고정 합류도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럼, 지금부터 오는 9일부터 방송될 예정인 MBC 우결4에서의 새로운 연상연하 커플에 관한 소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연상연하 커플, 성공 가능성은?

이번 정진운 고준희는 고준희가 정진운보다 6살 연상인 커플로, 지금까지 출연했던 연상연하 커플 중 가장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입니다.

게다가 이 둘은, 서로 활동영역도 많이 다른데다가 지금까지 함께 얼굴 대면할 일이 없었던 지라, 팬들의 이 둘의 가상 결혼생활에 대한 기대도 큰 것 같은데요,

필자가 판단하기에는, 이둘의 6살이라는 많은 나이차이가 오히려 연상연하커플이라는 딱지를 부각시켜 줌으로써, 기존의 연상연하커플에 비해 더욱 많은 이슈를 불러일으킬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

하지만, 제작진에 따르면, 아직 이 둘은 우결에 공식적으로 합류한 상태는 아니고 특별게스트 형식으로 몇 회 정도만 출연하게 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특별게스트 형식으로 출연한 뒤, 우결 제작진들의 협의 끝에, 공식적인 합류의 여부를 결정하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이 둘의 우결출연에 대한 전폭적인 관심과 지지가 있는 이상, 이들의 공식 합류는 불가피한 일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정진운의 이상형은 고준희...

두 사람은 우결의 상대방을 모르는 상태에서 지난 3일 첫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첫 만남에서 고준희는 솔직하고 엉뚱한 모습의 4차원 매력을 보여주었는가 하면, 정진운은 막내이면서도 남성스러운 모습으로 매력을 뽐내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놀라운 것은, 서로의 이상형이 지금 상대방에 조금은 부합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정진운은 작년 3월 안녕하세요 출연 당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170정도의 키크고 달걀형을 가진 연상녀'라고 밝혀, 지금의 고준희와 부합되는 면이 크며,

고준희 역시, 과거 발언 중 쌍꺼풀이 짙은 남자는 싫다는 발언을 했던 점을 미루어, 쌍꺼풀이 없는 정진운도 고준희의 이상형에 딱 맞아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정진운과 고준희의 이미지가 굉장히 좋아 보이기 때문에, 이둘의 우결 출연이 공식적으로 확정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해봅니다.

더불어, 앞으로는 이준과 오연서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래보며, 오히려 우결을 통해서 공개적인 실제 커플이 탄생되는 일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도 해봅니다.

오는 9일 우결 방송이 기대되네요. 꼭 본방 사수 하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