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뉴스

UFO 운석격추 영상 논란, 외계인이 지구 종말 막았다는데...

by cwk1004 2013. 2. 20.
반응형

지난 15일 러시아 우랄산맥 인근에 떨어진 운석우로 인해 약 1200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당시 운석 낙하 영상을 분석해 지구로 곤두박질치고 있는 운석을 격추시키는 듯한 UFO를 찾아낸 동영상이 인터넷상에 올라오며 전세계인들의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동영상은 지난 17일 '첼랴빈스크 운석은 사실 격추되었다"라는 제목으로 유튜브상에 올라온 영상으로, 영상 속에서는 운석 낙하당시에 섬광이 번쩍하면서 운석이 터지기 직전 미확인물체가 운석에 접근하더니, 운석이 파편을 튀기며 터지는 장면이 클로즈업되어 분석되어 있어, 이를 접한 많은 사람들의 갑론을박이 한창인데요,

지금부터 UFO가 지구의 종말을 막았다는 'UFO 운석 격추' 영상에 대해 좀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UFO? 미사일? 확실한건 무엇인가가 운석을 터뜨렸다는 것.

이 분석 영상을 보면, 꼬리를 물고 지구로 떨어지고 있는 운석을 길쭉한 물체(마치 UFO가 빠르게 이동할 때의 모습)가 뒤에서부터 따라잡더니, 이내 운석에는 마치 이물체가 충돌하거나 아니면 미사일 등을 쏜 것처럼, 여러조각의 파편이 튀더니,

얼마 안있어 밝은 섬광을 뿜어내며 운석이 폭발해버리고 맙니다.

외국 네티즌들은 이 영상을 접한 후, 이 미확인물체가 진짜 UFO다, 러시아 미사일이다, 갑론을박이 한창인데요,

무엇보다 명확한 사실은 그 어떤 무엇인가가, 운석을 공중에서 폭파시켰다는 사실입니다.

믿기힘들겠지만, 이 영상에서 보여지는 사실은 바로 그것입니다.

이를 두고 많은 네티즌들은 지금 UFO가 지구의 종말을 막았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모습들인데요,

상공에서 폭발하여 수많은 운석우들이 파편처럼 튀어 그 충격으로 러시아 주민 1200여명이 부상을 당하긴 했지만, 사실 이 운석이 공중 폭파되지 않고 그대로 지구로 돌진했다면 그 이후 상황은 더욱더 참혹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렇게 생각해본다면, 정말이지 외계인이 지구의 종말을 막아준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도 해볼 수 있겠습니다.

실제로 아주 조그마한 크기의 운석도 지구표면에 충돌하게 되면, 어마어마한 파괴력을 보여주게 되며, 약 지름이 2km정도 되는 운석이 만약 지구표면에 그대로 충돌하면 지구가 멸망하게 될 것이라는 보고도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해외 한 네티즌이 분석해놓은 이 동영상은 그동안의 그 어떤 UFO동영상보다 충격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바로 지구의 생사와 연관이 있는 해성 충돌을 외계의 생명체가 막아주었다는, 약간은 황당하지만 가능할 법한 가정때문이기도 하고,

UFO가 아니라 가공할 만한 성능의 미사일이라고 해도, 향후 비슷한 운석이 지구의 존폐를 위협할 순간에 지구를 구할 수 있는 자체적인 기술은 보유하고 있다라는 반증이 될 수 있기때문에, 네티즌들 및 전세계 지구인들로서는 정말 큰 수확(?)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UFO였길 바래보지만, 어찌되었든 참으로 괴상한 일이 벌어졌던 것은 사실이네요.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 아래는 지난 17일 유튜브상에 공개된 'UFO 운석격추 분석 영상'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