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아빠 어디가 엄마들'이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사진이 개제되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바로 현재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의 꼬마 출연자들의 엄마들에 관한 그동안의 방송에서 공개된 모습들을 모아놓은 사진이었는데요,
이 사진으로 본 엄마들의 미모가 하나같이 우월할 뿐만아니라, 연예인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패션들을 뽐내며,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몇회당 한번꼴로 각 아이들의 엄마들의 모습이 공개되어, 틈틈히 언론에서 이슈화가 되었던 적은 있지만, 아빠 어디가의 엄마들을 한사진으로 정리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아마 이제는 모든 시청자들이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던 꼬꼬마들의 엄마가 누구라는 것쯤은 알게 된 것 같습니다.
특히 송종국의 아내 박잎선씨와 가수 윤민수의아내 김민지씨는 청순하면서도 뛰어난 외모로 연예인 부럽지 않은 외모라며 칭송을 받고 있고,
공항에서 찍힌 듯한 사진에서의 이종혁의 아내는 모델 뺨치는 몸매를 자랑해 네티즌들로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아빠 어디가 엄마들의 외모와 미모에 역시 뜨거운 반응들인데요,
"역시 귀여운 아이들에게는 이유가 있었다.", "남편들 복 받았네.", "연예인이라고 해도 믿겠어요"라는 등, 그녀들에 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와 더불어, 아빠 어디가 엄마들만 모아서 방송해도 시청률이 많이 나올 것 같다라는 반응도 나와서, 주목이 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엄마들에 관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때문이라도, '아빠 어디가' 제작진들은 추후에 엄마들 특집편을 구성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