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25일 스타뉴스를 통해서 배우 한재석과 박솔미가 오는 4월21일 결혼할 계획을 가지고 있음을 밝혀 많은 팬들의 환호속에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박솔미 측 관계자에 따르면, "한재석과 박솔미가 3년간의 긴 만남 끝에 결혼을 결심했으며 이제 함께 길을 가기로 마음을 먹었다"면서 그들의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한재석과 박솔미는 최근 양가 상견례까지 마치고 현재 결혼날짜와 예식장 정도를 정해놓은 상태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때, 네티즌들의 결별설에 휩싸여 마음 고생을 하기도 했던 두사람이기에, 그들의 오랜 열애가 이렇게 결실을 맺게 된 것을 보니, 팬의 입장에서 정말 기쁘기 그지 없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재석과 박솔미의 열애과정과 함께 그들의 결혼 소식을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박솔미와 한재석은 지난 2010년 KBS 주말드라마 '거상 김칸덕'을 통해 만남을 가지고 사랑을 키워오게 되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당시 이 두사람을 두고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양측은 이를 부인하다가 2011년 6월경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고 모든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공식 열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2012년 9월경 때아닌 결별설에 휘말려 위기를 겪는 듯 했지만, 12월3일 한재석은 일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인 박솔미와 아직 만나고 있느냐"는 기자의 기습 질문에 "잘 만나고 있다"고 대답하여, 결별설이 단순한 루머였음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보통의 경우 결별설이 루머라고 할지라도 공인의 입장에서 연예인들은 그 루머에도 큰 상처를 받고 잘지내던 사이도 어색해지거나 급기야 사이가 벌어지는 경우도 종종 있어왔기 때문에, 이러한 결별설이 루머였더라고 하더라도 이 둘의 관계가 소원해지는 것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루머가 있은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이 둘의 결혼 소식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은 안도의 한숨과 함께 축하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모습인데요,
이 두사람의 결혼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디어 결혼하는구나, 행복하세요", "한재석도 이제 품절남이네", "박솔미 4월의 신부 축하해요" 등,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이들의 결혼을 축복해주고 있습니다.
박솔미와 한재석은 비교적 안티팬들도 많지 않고, 각자의 분야에서 두드러지지도 그렇다고 쳐지지도 않는 선에서 꾸준하게 연기생활을 잘 해나가고 있는 편입니다.
한재석은 드라마도 찍으면서 가끔 영화에 출연하여 팬들에게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박솔미 또한 드라마를 통해서 팬들에게 모습을 비추는 일에 소홀히 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최근에 박솔미는 '정글의 법칙 아마존편'에 출연하여 가녀린 외모와 다르게 털털하고 생활력 강한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그들 이기에 그들의 결혼생활 역시, 꾸준하고 진중한 자세로 임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앞으로 축복받을 결혼을 앞둔 커플이지만, 유독 최근에 잘 살던 연예인 부부들도 갑작스러운 이혼으로, 팬들을 의아하게 하는 경우가 있어왔기 때문에, 그들의 결혼 생활도 항상 행복으로 가득차길.... 그래서 서로 상처주지 않고 평생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미리부터 바래보겠습니다.
한편, 박솔미는 최근 JTBC 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에서 출연했었고, 한재석도 최근 KBS 2TV '울랄라부부'를 통해 안방극장에서 시청자들에게 인사한 바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하고 활발한 활동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고, 행복한 결혼식과 함께 앞으로의 해피한 결혼생활도 팬들에게 보여주시길 기대해보겠습니다.
→ 아래는 작년 12월 한재석과 박솔미의 결별설에 대한 해명과 관련된 스타 뉴스 영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