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강풀 딸 사진 공개, 아내 미모 닮은 딸 사과와 수박 연상케하는 딸바보 아빠...

by cwk1004 2013. 2. 27.
반응형

만화가 강풀이 어제 2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사과와 수박'이라는 다소 코믹한 글과 함께 자신과 딸이 함께 찍은 셀카를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 속 강풀은 딸 옆에 누워서 흐뭇한 아빠 미소를 지어보이며, 딸바보임을 증명하는 셀카를 찍었는데요,

강풀이 트위터에 올린 멘션처럼, 그야말로 '사과와 수박'과도 같은 조합으로 수박처럼 큰 강풀의 얼굴 옆에 자그마한 사과 마냥 입을 앙다물로 카메라를 뚫어지라 응시하는 딸의 모습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웃음 짓게 만들고 있습니다.

 

사진 속 강풀의 딸은 약간은 강풀의 얼굴을 닮은 것 같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예전에 방송에 한번 소개된 바 있던 강풀의 미모의 아내와 많이 닮아 있어서, 많은 네티즌들의 호감을 이끌어 내고 있는데요,

<출처 : 강풀 트위터>

 

과거 2011년 경,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강풀과 그의 부인 김혜정씨가 한 방송에 출연했던 사진이 공개되면서 한효주를 닮은 강풀의 미모의 아내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던 바 있었습니다.

이러한 강풀의 아내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기때문일까요, 그녀를 닮은 강풀 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뜨겁습니다.

초롱초롱한 이목구비가 강풀의 아내와 많이 닮아 있는 딸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풀 아내와 정말 많이 닮았구나", "크면 정말 예쁠 듯" 등 딸아이의 모습에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