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26일 JYP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2PM의 택연이 고려대학교 대학원에 최종 합격했다고 밝혀 팬들로부터 뜨거운 축하의 메세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택연의 토익만점 스코어와 함께 대학생활에 열심인 택연의 모습이 포착되어, 택연의 공부에 대한 열의가 대단하다는 점을 진작부터 알아왔던 터라, 더욱 이번 택연의 대학원진학이 반갑기만 한데요,
지금부터 택연의 대학원 진학 소식과 함께 향후 활동에 관한 소식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옥택연의 대학원진학 문제는 본인 스스로 결정하고 바쁜 활동중에도 틈틈히 많은 준비를 거쳐 최종 합격에 이르게 된 경우로, 택연이 공부에 대한 의지가 강했기때문에 맺을 수 있었던 결실이라고 밝혔습니다.
단국대학교 경영학과에서 대학교 생활을 마친 택연은 작년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 국제 경영학과 입학 전형을 준비해 이번달 최종 합격 통지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택연이 처음 2PM으로 데뷔할 때만 해도, 그저 잘생긴 아이돌, 연기도 꽤 하는 아이돌, 조각 미남 등으로만 알고 있었지, 그가 어떠한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는지 그리고 공부나 기타 취미등에 관한 열의가 얼마나 대단한지에 대한 사실들은 대중들의 관심 밖이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택연의 토익점수가 만점이라는 기사와 함께, 옥택연의 공부에 대한 열의에 팬들 및 많은 네티즌들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요,
이로 말미암아, 단국대학교 매점에서 빨리 식사를 하고 자리를 나서는 택연의 동영상 및 수업시간에 집중해서 공부하는 택연의 사진 등이 빠르게 인터넷에 공개되며, 택연이 대학교 생활에도 열심임을 증명해 보이기까지 했습니다.
이러한 그의 단면을 보아서도, 이번 혼자서 준비해 결실을 맺은 대학원진학이 그리 놀라운 일은 아니며, 오히려 그의 이러한 열의에 박수를 쳐주며 더욱더 정진할 것을 부추겨주어야 할 일인 것 같습니다.
택연은 고려대대학원에 입학 후, 향후 학업과 2PM 활동을 병행할 계획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두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것은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닌만큼, 옥택연의 이와 같은 결정이 앞으로 그 자신을 더욱더 힘들게 할 수도 있겠습니다.
더구나 대학원생활은 대학생활과는 다르게 지도교수도 있고 일반대학원의 특성상 월급을 받고 일하는 경우가 되기 때문에 소홀히 할 수만은 없는 부분이 있는 편이어서, 더욱 그러합니다.
부디, 어렵겠지만 연예계 활동과 대학원생 활동 두마리 토끼를 열심히 좇아 뜻하는 바를 꼭 이루는 모습을 팬들에게 멋지게 보여주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다시한번 그의 열정과 열의에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한편, 택연이 오늘 27일로 예정된 고려대대학원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할지의 여부가 벌써부터, 대학원 신입생들 및 많은 팬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