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송중기 한효주 광고 촬영 직찍, 요즘 대세인 남녀스타의 만남 눈부셔...

by cwk1004 2013. 3. 1.
반응형

요즘 대세남 대세녀로 등극하고 있는 두 배우, 송중기와 한효주가 함께 동반 광고를 찍고 있는 모습이 팬들에게 포착되어 화제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오늘 광고 촬영중인 송중기 한효주 직찍'이라는 제목과 함께 송중기와 한효주의 광고 촬영 현장을 찍어놓은 여러장의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효주와 송중기는 유난히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며 촬영준비에 여념이 없는 모습으로 프로다운 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한효주와 송중기가 광고 촬영 막간을 이용해서 장난을 치는 모습, 그리고 송중기가 촬영된 영상을 확인하며 모니터링 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 송중기와 한효주의 광고 촬영씬 뒷 모습 등이 담겨 있는데요,

젊은 남녀라서 그런지, 아니면 이 두사람의 맑고 투명한 이미지가 너무 닮아서인지, 이 둘 선남선녀의 궁합이 너무나도 잘 맞아 보여,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게 합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사람 너무 잘어울린다", "선남선녀다", "어떤 광고일까요?" 등, 이 둘에 대한 관심과 함께 촬영하고 있는 광고에 대한 관심도 어울로 비추고 있는 모습입니다.

 

어쨌든, 요즘에는 이렇게 스타들의 CF광고 촬영 직찍 사진도 미리 볼 수 있고, 이 사진들이 나중에 CF속에서 그대로 보여지면서 공개된 사진을 보았을 때와는 또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시대에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둘의 조합을 보니, 문득 이 둘이 드라마를 찍어도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한쌍 아닌가요?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