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조윤희 비율 인형 같아, 보정이 필요없는 8등신 몸매 바비인형의 정석...

by cwk1004 2013. 3. 1.
반응형

어제 2월28일 케이블 tvN의 새드라마 '나인:아홉번의 시간여행' 제작진은 주인공 조윤희가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거운 이유는, 공개된 촬영장에서의 조윤희 사진이 조윤희의 우월한 몸배와 비율을 그대로 드러내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조윤희 하면, 이제는 모든 사람들이 알정도로 바비인형 몸매, 인형 몸매, 11자 다리로 유명한 연예인입니다.

원래 체구가 작기도 하거니와, 작은 얼굴과 쭉뻗은 11자 다리는 그녀를 흡사 바비 인형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비율을 완성해주는데요,

이날 공개된 스틸 속 조윤희는 역시 매끈한 그녀의 각선미를 뽐내면서 우월한 몸비율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워커힐이지만 낮은 굽을 신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비율을 계산해보니 정확한 8등신으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믿기 힘들다는 반응과 놀랍다는 반응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11자 다리, 놀랍다", "역시 조윤희 몸매 대단하다, 특히 다리가 부럽다", "8등신의 정석이다" 등, 그녀의 놀라운 무보정 몸매 비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한편, 조윤희가 주인공으로 분하는 tvN의 새로운 월화드라마 '나인'은 시간여행을 소재로 한 독특한 판타지 멜로 드라마로, 남자 주인공이 20년전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신비의 향을 손에 넣게 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유인나와 지현우를 스타반열에 올리고 열애설까지 나게 했던 '인현왕후의 남자' 제작진이 다시 뭉쳐서 만들었다고 하여, 드라마 시작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많았던 작품으로, 오는 3월 11일 밤에 첫 방송 될 예정입니다.

오랜만에 조윤희를 다시 브라운관으로 볼 수 있게 될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