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7일 개그맨 김준현이 언론사와 가진 인터뷰를 통해, "다음달 20일에 4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각종 예능프로그램 및 개그 프로그램, 그리고 CF 등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김준현은, 열애 6년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는 것으로, 지난 6일 진행된 KBS2 '개그콘서트' 녹화장에서 '네가지' 코너를 진행하던 중 자신이 직접 공개하기도 해, 방청객들의 큰 환호를 받기도 했는데요,
지금부터 개그맨 김준현의 결혼 소식과 함께, 과거 TV로 비춰진 그의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어린 진심 등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김준현은 그동안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와의 교제사실 및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노골적으로 보여왔습니다.
하지만, 그런 그의 모습이 가식적이지 않고 진실되 보였기 때문인지, 여자친구를 향한 그의 애정에 대해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을 하고 응원해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었는데요,
김준현은 자신의 결혼에 앞서 소속사를 통해 "오랫동안 친구처럼 옆에서 응원해 주며 함께해준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 결혼 후에도 책임감 잃지 않고 더 많은 웃음 선사하고자 노력하는 개그맨이 되겠다"라고 결혼을 결정하게된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준현과 그의 여자친구는 김준현이 이렇게 뜨기 훨씬 전인, 대학교 시절 학교 선후배로 만난 사이로, 김준현의 데뷔 시절 당시 경제적 심적으로 어려웠던 순간순간을 함께 하며, 물심양면으로 응원하고 지지해주며 옆을 지켜주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인지, 방송에서 여자친구를 말하는 김준현의 모습에서는 언제나 경외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담겨있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
김준현은 지난 2011년 9월 출발드림팀에서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힌 뒤, 작년 7월에는 '승승장구'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만난지 5년이 되었고 당연히 그녀와 결혼하고 싶다는 말을 전달하는가 하면, 여자친구에게 즉석 공개 프러포즈까지 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때 했던 프러포즈가 지금까지 이어져, 이제서야 결실을 맺게 된 것입니다.
최근 김준현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으며, 너무 바빠져 여자친구와의 사이가 안좋아 졌다라고 걱정을 하기도 했지만, 역시 진심이 통하고 오랜시간 어려운 시간을 함께 해온 사람이라서 였을까요, 이러한 위기를 잘 넘기고 드디어 결혼에 골인하는 모습이 보는 시청자의 입장에서 흐뭇하기만 합니다.
주변에는 오랜 기간동안 사귀다가도 사소한 이유로 깨지기도 하고, 말못할 사정으로 깨지기도 하는 커플들이 수도 없이 많습니다.
게다가 연예인 커플들 같은 경우, 만날 시간과 장소의 제약도 있고 바쁜 스케쥴과 작품활동으로 인한 오해와 편견이 섞여 쉽사리 깨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김준현의 경우는 어려운 시기를 잘 넘기고 성공적으로 결혼에 안착하는 모습이어서, 팬의 입장에서 너무 기쁘고, 앞으로의 결혼생활도 역시 행복의 연속이길 기대해보는 마음입니다.
그의 다짐처럼, 결혼 이후에는 더욱더 팬들을 위해 노력하는 개그맨이 되어주길 바래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