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현아 해외광고 미국 CF 출연 도요타 모델 촬영 현장, 싸이 이어 세계적 스타 가능할까.

by cwk1004 2013. 3. 11.
반응형

현아가 미국 CF에 출연한 영상 유튜브에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도요타 자동차 '코롤라'의 CF 영상으로, 현아가 작년 11월에 미국 현지에서 촬영한 영상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영상 속 현아는, 자신의 특유의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선보이고 있는데요, 초미니 금빛 스커트 및 검정색 핫팬츠 등을 입고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는 현아는, 역시 한국에서도 그렇지만 해외에서도 이슈 메이커가 되고 있는 듯 합니다.

 

 


싸이 이은 차세대 국제스타 될까?

현아는 지난 2월에도 영국 유명 패션 잡지인 'POP'의 커버를 장식하면서, 국내팬들은 물론 해외팬들에게까지 자신의 입지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현아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유튜브상에서 전세계적인 인기를 타면서, 여기에 싸이의 상대방 여성으로 출연하면서 더욱더 해외팬들에게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알릴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를 증명하듯,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현아 버젼으로 바꾸어 부른 '오빤 딱 내스타일'이 유튜브 3000만 조회를 넘기는가 하면, 현아의 '버블팝', '아이스크림' 등이 4000~5000만뷰를 기록하며 연일 현아에 대한 해외의 관심이 높아져 가는 모습입니다.

작년말에 미국 현지에서 촬영해서 이제 미국 TV에 본격적으로 나올, 현아의 도요타 CF는 이러한 현아의 미국 및 해외에서의 인기를 한순간에 더 높이 올려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러다 현아마저도 해외에 빼앗기게 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에, 조금은 두렵기(?)도 한데요,

 

어찌되었든, 해외팬들이 우리나라 가수에게 관심을 가져주고 열광한다는 것은 좋은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나중에는 해외에서 싸이와 현아가 합동 공연을 가질 날도 오지 않으란 법이 없겠습니다.

유튜브로 하루아침에 국제적인 스타가 된 싸이와, 싸이의 인기에 힘입어 점점 자신의 해외에서의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는 현아...

이 둘의 앙상블이, 한국에 대한 해외 이미지와 한국스타에 대한 해외의 대우를 높히는데 크게 이바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 아래는 이번 도요타 CF가 나오기 전 티저형식으로 나온, 3분짜리 현아 출연 광고 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