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도경완 혼인신고 소식으로 인터넷이 화제입니다. 도경완 혼인신고 소식은, 장윤정의 소속사인 인우기획인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혼인신고사실에 대해 시인을 하면서, 이 과정에서 도경완 아나운서 혼자서 구청으로가 혼인신고를 한 것이라며, 이는 힘들어하는 장윤정을 위한 도경완 아나운서의 마음이라는 사실을 공개했는데요,
최근 힐링캠프 사전인터뷰 네용이 증권가 찌라시를 통해 유출되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던 장윤정에게 법적으로 완벽한 남편이 되어주기 위한 도경완의 마음씀씀이에 네티즌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더구나 어버이날을 의미있게 맞이하기 위해서, 결혼 전 혼인신고를 도경완 아나운서가 장윤정 및 가족들을 설득하여 어버이날에 구청에 신고했다고 하여, 더욱더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을 감동시키는 데요,
장윤정도 정말 남편 하나는 잘둔 것 같다라는 생각을 안 할수가 없습니다.
다음은, 장윤정의 소속사인 인우프로덕션에서 밝힌 이두사람의 혼인신고 관련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두 사람의 사랑과 결혼에 너무나 많은 관심이 쏠리고 확인 절차를 무시한 채 쏟아지는 기사들에 두 사람 모두 당황해 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혼인 신고를 앞당긴 배경에는 신랑 도경완 씨의 깊은 뜻이 있었습니다. 최근 의도치 않게 가정사가 공개되어 심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장윤정에게 법적으로 완벽한 남편으로서 옆에서 힘이 되어주고자 장윤정과 가족을 설득해 진행된 일입니다.
어버이날 의미 있게 혼인신고를 하고 싶다는 도경완 씨의 뜻에 장윤정씨와 가족들은 기쁜 마음으로 동의했고 도경완 씨가 구청을 찾아 접수를 했고 두 사람은 이제 법적 부부가 된 상태입니다.
결혼 발표를 한 후로 축복받고 행복한 시간만 보내야 하는 경사스러운 일에 갖은 추측과 오보로 인해 더 이상 상처가 되는 일이 없길 바라며 보도자료로 사실 확인을 해 드리는 바이오니 두 사람의 단단한 사랑을 축하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된 문의가 빗발쳐 이렇게 공식입장을 밝히기로 결정했고, 두 사람의 결혼이 인륜지대사인 만큼 모두가 다 축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우프로덕션 올림.
정말 장윤정 도경완 아나운서 본인도 그렇거니와 시청자들과 팬들 역시 의도치 않게 증권가찌라시를 통해 이번 장윤정의 가족사 및 빚과 관련된 사실을 접했고, 그로 말미암아 정말 의도치 않게 장윤정 본인에게 많은 상처를 주어줬던 것 같습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원래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직업이라지만, 자신들의 사생활이 이렇게 대중들에게 파헤쳐지고 그로인해 비난을 받게 되면, 정신적인 고통이 상상이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디, 훌륭한 도경완 아나운서라는 남편과 함께 이 험난한 세상과 연예계에서의 활동을 꾸준히 건강하게 잘 헤쳐나가시길 바래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