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이은성 결혼소감, 이은성 이지아 서태지의 여자, 반올림에서 영화 국가대표 그리고 성지글까지 그녀에 대한 모든 것.

by cwk1004 2013. 5. 15.
반응형

이은성 결혼소감 및 서태지 결혼소식이 연예계 핫이슈입니다. 특히 이은성 결혼소감에 대한 네티즌들 및 서태지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이은성은 2009년 영화 '국가대표' 출연을 끝으로 벌써 4년째 연예계 생활을 하지 않고 있는 그녀이기에, 그녀의 연기생활 및 근황에 대한 관심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

1988년생으로 서태지와는 16살의 많은 나이차이가 나는 이은성은, 서태지가 이지아와 결혼을 했다고 알려진 1997년에는 만9세 밖에 되지 않았던 아이로, 이지아와 헤어진 뒤 2003년 KBS2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했을 당시 서태지의 팬이라고 알려졌던 바도 있습니다.

 

 

서태지와 결혼 발표한 배우 이은성은 누구?

서태지는 워낙에 문화대통령으로서의 자리를 공고히 하는 인물이므로, 아무리 시대가 바뀌었다고 한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그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반면, 연예계 생활을 비교적 짧게 하고, 현재 긴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이은성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도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이은성은 1988년생으로 2003년 KBS2 드라마 '반올림'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2008년에는 SBS 드라마 '행복합니다'에서 배우 김효진과 함께 재벌집 둘째딸로 나와 통통 튀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2009년 영화 '국가대표'에서 성동일의 딸 역할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바 있는데요,

동양적인 마스크와 이지적인 이미지로 영화 및 드라마 관계자들 사이에서 신예 스타감으로 지목을 받아, 데뷔 초부터 대형 연예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았지만 이상하리만치 성사되지는 않았었습니다.

아마도 매니저 역할을 어머니가 직접 맡고 있었고, 이은성 당사자의 내성적이고 차분한 성격이 어쩌면 연예인을 상품으로 보고 사업을 하는 대형기획사들과는 애초에 성격자체가 달랐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서태지와의 만남은 2008년 서태지의 8집 수록곡인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자연스럽게 만나 3년여의 열애끝에 이번에 화촉을 밝히게 된 것입니다.

 

이은성, 서태지의 소탈한 성격이 마음에 들었어요...

15일 서태지가 서태지닷컴을 통해서 자신과 이은성의 결혼을 깜짝발표하고 나서자, 이은성도 역시 15일 서태지컴퍼니를 통해 결혼소감을 밝히고 나서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은성에 따르면, "예전부터 그의 음악을 좋아했지만 직접 만나게 될 줄 몰랐다"며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동료와 스태프들을 대하는 모습을 보고 '멋진 사람이구나'라고 생각했다"고 서태지에 대한 첫인상을 전했는데요,

이어서 그녀는 "운명처럼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고 지금은 의외로 평범하고 지나치게 소탈한 그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낸다"며 현재 서태지와 함께 하는 근황을 전하고 나서, 팬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서태지와 이은성의 결혼소식 및 이은성의 결혼 소감까지 접한 네티즌들은 16살이라는 큰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하는 이 커플에 대해 놀라움을 금치못함과 동시에, 그러면서도 이 둘의 결혼을 부러운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는 모습들인데요,

"서태지 이은성 결혼, 아직도 믿기지가 않네", "이은성 결혼소감, 축하드립니다.", "깜짝 결혼발표, 정말 깜짝 놀랬어요, 그래도 잘 사세요" 등 이들의 행복을 바라는 목소리가 높았습니다.


한편, 15일 서태지와 이은성의 깜짝 결혼 발표가 있기 2년 전인 2011년도에 이미 인터넷 상에서 이둘의 결혼을 예언하는 성지글이 발견되어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한데요,

지난 2011년 포털사이트에 한 네티즌이 "서태지와 이은성이 '우결'에 나올 확률은?"이라는 제목으로 '서태지와 이은성이 우결에 나올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여기서 이은성 모르시는 분 '반올림'을 검색해 보세요"라며 질문을 올리자, 이에 대한 답변으로,

"100%입니다. 그 둘은 2009년 서태지 뮤직비디오 버뮤다트라이앵글에서 만났으며 그 전부터 교제하고 있었던 걸로 압니다. 또한 2010년에 이은성이 웨딩 화보를 찍었고, 서태지는 평창동에 집을 짓기 시작했죠. 그것이 과연 무엇을 의미할까요?"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긴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 사이에서 '서태지 결혼 성지글'이라는 제목으로 현재 인터넷을 타고 빠르게 번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태지와 이은성. 나이차이가 16살 차이나 나지만, 의외로 함께 있는 모습이 전혀 어색하지 않고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한쌍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행복한 결혼식과 결혼생활 누리시고, 결혼 후에도 좋은 음악과 좋은 배우생활로 둘 모두 팬들과 함께 하는 모습 보여주시길 바래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