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서태지 신혼집, 할리우드 스타들의 집 버금가는 초특급 저택, 태권브이 나온다해도 믿을 기세.

by cwk1004 2013. 5. 18.
반응형

최근 결혼 발표한 서태지 신혼집 평창동자택 소식이 화제입니다. 서태지 신혼집 평창동자택은 대지견적만도 50억에 이르는 것으로 밝혀져 서태지 신혼집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액수에서 부터 압도되는 듯 한데요,

게다가 이 집의 내부 인테리어에는 총 비용이 10억이 넘게 소요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태지 평창동자택, 한국에 할리우드급 저택이?

지난 17일 방송된 JTBC '연예특종'에서는 15일 서태지닷컴을 통해 배우 이은성과의 결혼을 발표한 서태지의 서울 평창동  자택에 관한 취재파일을 공개하였습니다.

'연예특종'에 따르면, 요새처럼 외부와 접촉을 철저히 차단 된 서태지의 평창동 자택은 약 330평 정도이며 시가 약 50억 원으로 추정된다고 전하고 있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만도 10억 이상이 소요되었다고 하니, 건물 자재비 및 노무비, 건물세 등을 더하면 총비용이 얼마로 떨어질 지, 일반인의 머리로는 쉽사리 견적이 나오질 않는 규모임에는 틀림 없는 것 같습니다.

2층 짜리로 보이는 서태지의 신혼집은 지하 1층이 추가로 딸린 총 3층의 큰 정원이 딸린 저택으로, 지하에는 서태지가 사용할 수 있는 스튜디오가 구비되어 있고, 이 스튜디오에는 비싼 음향시설 및 일반에 비해 7~8배 비싼 방음자재 등이 사용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6대 가량의 차를 주차할 수 있는 차고 및 그 옆으로는 수영장까지 마련되어 있어, 가끔 tv를 통해 공개되어 온, 수영장딸린 할리우드 스타들의 집과 별반 다를 것 없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한편, 서태지 평창동자택 건물은 구조도 참 특이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건물의 1층 정면의 현관은 우편물과 택배를 받기 위한 용도로만 쓰여지고, 건물의 입출입은 지하 1층의 차고를 통해 이뤄진다고 하니, 각별히 외부와의 접촉을 싫어하는 서태지의 신비주의와 그대로 맞아 떨어지는 구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서태지 이은성 두 사람 결혼식은 양가 소수 가족만 초대해 극비리에 진행될 가능성이 높아 최근 준공된 평창동 자택에서  진행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서태지 이은성이라는 세기의 결혼식에 걸맞게 호화로운 저택에서의 결혼이라... 정말 말그대로 서태지급 건물에 서태지급 결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