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손호영 활동중단 손호영 공식입장, 손호영 빈소조문 손호영 차량 변사체 여성 알고보니 손호영 여친이라던데, 섬뜩한 사건에 네티즌들 혼란...

by cwk1004 2013. 5. 22.
반응형

가수 손호영 활동중단 손호영 공식입장 경찰조사 및 손호영 차량 변사체 여성 소식이 화제입니다. 손호영 활동중단 송호영 공식입장 경찰조사 소식과 손호영 차량 변사체 여성 소식은, 21일 한 언론이 손호영 소유의 승합차에서 한 여성의 변사체가 발견되었다는 단독 보도로 인터넷을 통해서 현재 떠들썩한 사건인데요,

이와 함께 얼마전 손호영 빈소조문 소식도 화제입니다. 손호영 빈소조문은 여자친구의 빈소가 마련되자 손호영이 방문하여 눈물로써 작별을 고했다는 소식입니다.

처음에는 소속사 측을 통해, 손호영 승합차에서 발견된 변사체의 여성이 손호영과 친분관계가 있는 여성이라고 밝혀지더니, 얼마 있지않아 언론매체를 통해서는 이 여성이 손호영이 2년여 동안 교제해온 여자친구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더욱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충격적인 사건, 네티즌들 멘붕....

정말 충격적인 사건이 아닐 수 없는데요, 가수 손호영 당사자는 얼마나 슬프고 당황스러울지 감히 상상할 수도 없을 것 같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해당 차량은 15일 서울 강남의 한 아파트 인근에서 발견됐다. 불법차량으로 알고 신고가 들어와 견인해 탄천주차장으로 옮겼는데 며칠이 지나도 소유주가 나타나지 않았다. 차량 내부를 살펴보니 그 안에 여성 변사체가 있었다”고 전했는데요,

이어서 “차량 소유주를 조회해보니 가수 손호영이었다. 오늘 오후 늦게 손호영을 불러 참고인 조사를 했다”고 밝혀, 현재 손호영이 이 사건과 관련되어 경찰측으로부터 조사까지 받은 뒤라는 사실을 설명하고 나섰습니다.

손호영 소속사 측 역시 이 사건에 대해서 “손호영 소유의 차량이 맞다. 해당 여성과 친분이 있는 것도 맞고, 이번 사건과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은 것도 사실이다”라고 인정하는 모습입니다.

이와 같은 사건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이지 깜짝 놀라는 모습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TV를 통해 좋은 모습만 보여주었던 밝은 이미지의 손호영에게 이러한 끔찍한 사건이 벌어졌다는 데 대해서, 섬뜩하기까지 하다는 목소리가 많은데요,

보다 더 경찰의 조사가 진행되어 보아야 알겠지만, 손호영에게 미리 심심한 위로의 말이라도 전하고 싶은 심정이네요.

 

손호영 당사자는 얼마나 끔찌할지...

한편, 손호영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최근 손호영이 음반 준비로 바빠져 한동안 여성분과 연락을 못 했다. 손호영은 여성과의 연락이 끊어져 걱정을 하던 참에 경찰에서 전화가 와서 조사를 받았다”고 전하면서, 최근 이 여성과 손호영 사이에 별다른 일은 없었으며 단지 여성과 최근에 연락이 끊겨있었다는 점을 밝혔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손호영이 이날 오후 4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도 생방. 떨려 응원해주세요. 일분전에 트윗하는 여유?”라고 글을 남겨, 여친과 관련된 사건을 전혀 알지 못하는 듯한 모습이기도 했는데요,

관계자의 말대로 전혀 짐작하지도 못했던 사건이었다면, 손호영에게 있어서 이 사건은 정말이지 큰 충격으로 다가올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그것도 자신의 차량에서 벌어진 사건이라서 더욱더 상처가 클 것으로 생각되는 데요,

지난 2년동안 애틋한 사랑을 이어왔던 여자친구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손호영 당사자가 얼마나 떨리고 가슴이 아플지,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손호영 공식입장 들어보니...

한편, 손호영 측은 경찰 조사를 마치고, 채 자신의 심정을 추스르기도 전에 팬들의 우려를 조금이나마 해소해주기 위해서인지, 얼마전 새벽에 언론을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언론에 밝혀진 것과는 다르게 이 여성이 손호영과 1년간 교제하던 일반인이라고 밝히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비는 모습입니다.

아래는 손호영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지난 21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손호영씨는 강남경찰서에서 사건 관련 조사를 받았으며 경찰서 측의 연락을 받기 전 이 사실에 대해 전혀 인지하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현재 손호영씨는 조사 후 너무 큰 충격으로 인해 입장을 전할 여유조차 없는 상황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사건의 상대는 손호영씨와 1년 여간 진지하게 교제한 사이로 연예계 종사자가 아닌 일반인입니다.

사건의 차량은 손호영씨 개인 소유 카니발로써 활동을 위해 구입한 차량으로 상대방의 운전 주행 연습으로 자주 활용해 왔다고 합니다.

최근 손호영씨가 앨범 작업 관계로 바빠짐에 따라 사소한 다툼이 있었으나 이런 사건으로 확대될 정도는 아닌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때문에 손호영씨는 전혀 예상치 못한 사건에 매우 큰 충격을 받은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두시의 데이트, 일말의 순정을 비롯한 모든 공식 활동 진행이 불가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걱정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더불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한편, 손호영의 차량 안에는 타다 남은 연탄불과 채무를 비관하는 내용의 유서가 발견되어, 경찰은 자살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수사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부디, 경찰 조사가 신속히 마무리되어, 손호영이 사랑하는 여친을 온전한 마음으로 기릴 수 있게 되기를 바래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