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학교 2013 김우빈 바탕화면도 화제.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사진이 화제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은 최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깔끔하게 잘 정리된 바탕화면 사진 한장이 올라오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인데요,
이 사진이 화제가 되자, 또 다른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드라마 '학교2013'의 김우빈 얼굴을 패러디한 사진이 '바탕화면 2'라는 제목으로 또 유행처럼 번지면서 이 또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공개된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사진 속에는 모니터 화면을 캡처한 이미지 한 장이 담겨 있는데요,
이 바탕화면은 마치 깔끔하게 정리된 방을 연상케 하여 보는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책장에 폴더들을 가지런히 정렬, 커다란 보드에는 자주 쓰는 프로그램들을 모아놓은 이 바탕화면은, 마치 보는 이들 각자의 방에 폴더 및 휴지통 등의 컴퓨터 아이콘들을 배치한 듯한 착각을 들게 해, 오히려 컴퓨터 바탕화면 정리에 효과적으로 다가오고 있는 모습입니다.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대단한데요,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이미지를 본 네티즌들은 “내 방 치우기도 귀찮은데”, “우와~ 진짜 아이디어 좋다”, “센스 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환호하는 목소리가 높습니다.
한편, 이에 이어 다른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학교 2013에 출연했던 배우 김우빈의 얼굴로 꾸민 바탕화면도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공개된 ‘김우빈 배경화면’은 드라마 ‘학교2013’의 한 장면을 캡처한 것으로 마치 사오정이 ‘나방’을 발사시키는 장면을 연상시켜, 보는이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2탄이 더 재밌다” “나 이거 따라해야지!” “김우빈 잘생겼는데 지못미” 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