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호영 긴급치료 손호영 중환자실 손호영 병원 자살시도 소식입니다. 손호영 긴급치료 및 손호영 중환자실 손호영 병원 자살시도 소식은 얼마전 자신의 차량에서 자살한 여친의 발인식을 참석하여 오열을 금치 못했던 손호영이 24일 새벽에 여친이 자살한 똑같은 방법으로 자살을 시도하다 주변 시민의 구조로 인해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며칠전 손호영 여자친구가 손호영의 차량에서 번개탄을 피우고 자살한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는데, 손호영이 느끼는 슬픔이 너무 커서 였던 걸까요? 똑같은 방법으로 자살을 시도했다는 손호영의 소식에 역시 많은 팬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24일 언론에 밝혀진바에 따르면, 24일 오전 4시 40분쯤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 온누리교회 공용 주차장 안에 세워 둔 카니발 차량에서 손호영이 번개탄을 피우고 자살을 시도하다 차안에 불이 붙어 화재가 발생해 결국 차량 밖으로 피신해 있는 것을 시민이 발견해 신고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숨진 연인과 동일한 방법으로 자살을 기도한 것인데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현재 손호영은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로 순천향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경찰 관계자는 이 사건에 대해 "자살을 하려고 피운 번개탄이 차량 내부에 옮겨 붙으면서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내부가 많이 타서 유서 등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며 정밀 감식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번 사건은 23일 자살로 밝혀진 여자친구 A씨의 장례 절차가 끝난 뒤 다음 날 발생한 일이라서 더욱 팬들의 충격이 큽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손호영이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연락 받았다. 정확하게 상황인지는 좀 더 알아봐야 할 것 같다"고 말하며, 공식입장 표명은 사태파악 후 할 예정이다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스타투데이>
손호영의 자살시도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걱정과 우려의 목소리가 높습니다.
과거 안재환의 자살 뒤, 최진실의 자살, 그리고 연이은 최진영의 자살 등, 연예인들의 줄이은
자살로 전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었고, 당시 이 연예인들의 죽음에 충격을 받고 이들의 뒤를 이어 자살한 일반인들도 많이 발생해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비화되기도 했던 바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우리는 보아왔기 때문에, 이번 손호영의 자살시도 소식은 쉽사리 지나쳐버릴 수 만은 없는 것인데요,
23일 자신의 여친의 발인식에서 결국은 눈물을 보이며 오열을 해, 주변을 침통하게 만들었던 손호영 본인의 지금의 심정이 어떨지 감히 상상할 수조차 없지만,
그래도 먼저 간 사람을 위해서라도 빨리 정신차리고, 다시 예전의 밝기만 했던 손호영으로 돌아와 주시길 간곡히 바래보겠습니다.
빠른 쾌유 기도드립니다.
<출처 : 스타 뉴스>
게다가 방금 전 접한 기사로는 손호영이 심신이 매우 불안정한 상태로 결국, 외부와 완전히 차단된 중환자실로 입원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너나 할 것없이 손호영의 빠른 쾌유를 바라고 있는데요, 부디 빨리 지친 심신을 원상복귀 하시고 좋은 모습으로 팬들의 앞에 서주시길 바래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