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공포영화를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이 영화시리즈는 1을 보았을 때의 그 전율과.... 회가 거듭해 갈 수록, 느껴지는 감독들의 천재성..... 그리고..... 영상미학(?) ^^;;;
정말 대단한 영화들이라고는 밖에 표현할 수가 없다.
물론 매니아들에게만 인기가 있으리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매니아가 아니면 약간 역겹고, 아무 내용 없어 보이기도 할 영화라는 생각도 든다.
쏘우4
시놉시스
지능적인 게임으로 많은 사람들을 죽음에 몰아넣은 천재 살인마 ‘직쏘’. 그의 사건을 담당한 형사들이 연이어 살해되자, 새로운 수사진들이 사건에 투입되었다. 베테랑 형사 호프만과 뛰어난 범죄 분석가인 FBI요원 스트리움도 그들 중 하나. 모두가 사건은 종결이 되었다고 생각된 순간 호프만은 그의 마지막 범죄현장에서 영리하게 숨겨진 단서를 발견하고 직쏘의 게임의 실제 목적과, 아직도 그 게임이 계속 되고 있다는 충격적 사실을 밝혀 낸다.
호프만과 수사팀은 오랫동안 숨겨져 있던 직쏘의 전부인 질의 존재를 찾아내고, 그녀를 실마리로 직쏘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피해자들 사이에 얽혀져 있는 숨겨진 관계를 쫓는다. 그리고 그 사이, SWAT의 사령관 릭이 납치되어 직쏘의 새로운 게임에 빠지게 된다. 주어진 게임의 룰은 단 하나. 자신의 목숨을 버리고 호프만을 비롯한 친구들을 구하거나, 자신이 살기 위해 철저히 그들을 죽여야만 하는 것! 이제 그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90분. 누구든, 먼저 트릭을 풀어야 게임에서 살아 남을 수 있다!
영화/드라마
영화 살펴보기 - 쏘우4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