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아이유 수사의뢰, 아이유 공식입장 아이유 은혁 결혼설에 아이유 임신설까지, 찌라시 악플 대체 왜이러나...

by cwk1004 2013. 5. 27.
반응형

가수 아이유 수사의뢰 아이유 공식입장 아이유 은혁 결혼설에 이어 아이유 임신설까지, 아이유 수사의뢰 소식이 화제입니다. 아이유 수사의뢰 아이유 공식입장 아이유 은혁 결혼설 및 아이유 임신설 소식은 아이유의 소속사측에서 최근 아이유와 은혁에 관해 결혼설 루머를 퍼트린 최초 유포자를 찾아 강경 대응할 방침을 밝힌 것인데요,

필자 역시 느닷없는 아이유의 결혼루머로 인해 깜짝놀라지 않을 수 없었던 바, 아이유와 은혁 당사자들은 얼마나 놀랐을까 생각하면 소속사측의 대응이 그리 심하다 생각되지는 않지만, 아이유 소속사측의 이와 같은 반응에 대해 네티즌 일각에서는 오히려 아이유측을 비난하는 목소리도 들려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근거없는 증권가 찌라시, 강경대응 할 것.

아이유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보도 자료를 통해서 "사실이 아닌 전혀 근거가 없는 내용들이 증권가 찌라시라는 이름으로 너무나도 쉽게 유포되고 기정사실화 되는 상황에 유감을 표합니다"라고 전하면서, 해당루머와 관련하여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어서 "해당 루머의 최초 유포자를 적극적으로 찾아 법적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아이유에 대해 지속적으로 행해지고 있는 악성댓글, 악플러에 대한 수사도 함께 의뢰하며, 온라인상에서 비일비재하게 벌어지는 명예훼손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습니다"라며 일부 네티즌들의 악플행위에 강경 대응할 것임을 전하고 나섰는데요,

소속사측은 법적 대응을 떠나, "근거없는 루머로 인해 마음고생하고 있을 아티스트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라도 추측, 과장성 보도를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라며 팬분들에 대한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습니다.

한편, 소속사측에서 이렇게 민감하게 반응하는 루머는, '인기 솔로 여가수 A양 10월 결혼 예정'이라는 제목의 '찌라시'가 스마트폰 메시지와 SNS 등을 통해 급속하게 퍼졌던 것으로, 그내용은 최근 드라마 여주인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솔로 여가수 A양이 남성 그룹 멤버 H군과 올해 10월에 치룰 결혼식을 비밀리에 준비 중이라는 내용입니다.

이와 더불어 A양이 어린나이에도 결혼식을 빨리 하려는 이유에 대해서는 임신설까지 나도는 등, 헤괴망측한 루머가 나돌고 있는 것인데요,

여러 정황상 이 찌라시 루머의 주인공이 바로 아이유와 은혁이라는 사실이 공공연한 사실처럼 인지되면서, 인터넷을 통해 '아이유 결혼설'이라는 제목으로 빠르게 유포되고 있는 것입니다.

<출처 : 방송화면 캡쳐>

 

소속사로서는 당연한 일, 비난의 화살 쏘지 말아야...

일부 네티즌들은 또 이러한 아이유 소속사측의 강경대응에 대해 비난의 화살을 쏘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유에 대한 인신공격에서부터 과거 은혁과의 병문안 사건 등을 거론하며, 소속사까지 싸잡아 비난하는 악플러들의 행동이 보는이들로 하여금 눈살이 찌뿌려지게 하는데요,

사실 소속사측에서는 자신의 소속사 가수가 다치고 상처받는 것을 그냥 두고 볼 수는 없는 일입니다. 물론 방법의 차이는 있지만, 이번 아이유 소속사의 처사가 절대 잘못되었다라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아직 앳된 아이유라는 소속사 가수가 결혼설에 힘들어 하고, 심지어 임신설까지 비화되면서 가슴에 상처를 받는 것을 그냥 두고볼 대표는 아마 없을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네티즌들도 좀 이성을 차리고, 이 상황을 좀더 지켜보고 아이유를 조금만 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출처 : 방송화면 캡쳐>

 

아래는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짧지만 강렬한 소속사측의 입장에 경의를 표하며, 혹시나 이글을 읽고 있을 악플러들에게는 조금만 더 신중한 언어 선택을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안녕하세요. 로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온라인/SNS/모바일 메신저 어플을 통해 유포된 증권가 찌라시 루머와 관련하여 당사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

먼저 사실이 아닌, 전혀 근거가 없는 내용들이 증권가 찌라시라는 이름으로 너무나도 쉽게 유포되고 기정사실화 되는 상황에 유감을 표합니다.

당사는 해당 루머와 관련하여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여, 최초 유포자 및 적극적 유포자를 찾아 법적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더불어 아이유에 대해 지속적으로 행해지고 있는 악성댓글/악플러에 대한 수사도 함께 의뢰하여, 온라인상에서 비일비재하게 벌어지는 명예훼손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습니다.

당사는 도를 넘은 근거 없는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하는 행동들에 대해 앞으로 강력하게 대응할 방침이며, 이로 인해 마음고생하고 있을 아티스트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라도 추측, 과장성 보도를 자제해주실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관계자 및 팬 여러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앞으로 더욱 좋은 활동과 소식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